버그 8단 방이였음 들어가자마자 내옆에 헬포드가 계속 떨어지는거임 버그 마냥 

뭔가해서 봤더니 슈크가 들어있었음

뿐만아니라 지나가는 길바닥에도 있던걸 확인함;

그리고 저거 다먹은다음 핑찍고 달려가길래 미션 가자는줄 알았는데

탈출이 활성화 되어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무적임 ㅋ 바일 타이탄 3마리가 찍고 뱉고 맛봐도 꿈쩍도 안함
혹시몰라서 닉 찍어놓고 신고 하려는데 닉네임 클릭하자 마자 사라지더라 타이밍이 좋았던 건지 아님

누가 신고하려고 하면 자동으로 나가지는건지 모르겠음

암튼 그렇게 다른사람들하고 미션 클리어 하고 나갔는데 나도 나중에 핵쟁이 땜에 정지당하고 그럴일은 없겠지?? 슈크 저녀석이 먹은거 그대로 들어옴 한 100 슈크 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