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이번 채권 꿀잼이냐? 도로기가삣삐 추천 1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69 작성일 2025-06-12 12:10:40 https://arca.live/b/helldivers2/139428959 선발대 알려줘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글쓰기 뭐멍이 2025-06-12 12:10:59 답글 재미있엉 전기 유탄 퐁퐁퐁 펼쳐보기▼ 도로기가삣삐 2025-06-12 12:13:22 답글 고맙다 선발대 펼쳐보기▼ 뭐멍이 2025-06-12 12:15:22 답글 라이플은 데미지가 낮아서 흐음? 이런 느낌에 퍼멜러 처럼 경직 가능하고 전기 유탄은 생각보다 재미있는데 철거력 없고 재장전 느리고 권총은 유도 비유도 가능에 소형적만 유도 가능 스피어처럼 유도 못하면 못쏨 전기 수류탄은 부착 지속 기절수류탄 k-9 가드독은 블리처 처럼 방사형으로 나가는 전기 찜질에 체인가능 펼쳐보기▼ 도로기가삣삐 2025-06-12 12:17:48 답글 한번써봐야겠다 펼쳐보기▼ 도로기가삣삐 2025-06-12 12:17:53 답글 고맙다 펼쳐보기▼ boll 2025-06-12 12:26:41 답글 퍼시파이어가 써보면 내구댐이 생각보다 높아서 그런지. 같은 일장관이고 댐 조금더 높은 리버페네랑 비교해서 써보면 리버페네는 잡는데 오래걸리는데 퍼시파이어는 생각보다 금방따버림. 기절도 있으니 안전성도 있어서 리버페네 그냥 사망함. 펼쳐보기▼ 마셔냠 2025-06-12 12:43:30 답글 개재밌음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 [5] 이오리허벅지1일100핥음 2025.06.12 73 1 (용량) 아크류탄 서부10 테스트 [8] ㅇㅇ 2025.06.12 132 0 아크유탄 ㅈㄴ 재밌는데? Wear 2025.06.12 65 0 아크유탄 장전이 느린게아쉽네 [2] 마셔냠 2025.06.12 77 0 헬망호 강하하고 싶어지는 망호 4/4 막암 [6] pairei 2025.06.12 52 0 아크유탄 개쌘데? Akalive 2025.06.12 61 0 오늘 버그전 어이없는 장면ㅋㅋㅋㅋㅋ [2] boll 2025.06.12 125 1 공략/정보 아크단 출격! 신규 채권 업데이트 - 헬다이버즈2 최신 소식/정보 번역&요약본 (2025.06.12) [18] sTemp 2025.06.12 426 6 아 ㅋㅋ 슈크 안 모아놓으니까 채권 재밌게 나왔다네 [1] 야근분충 2025.06.12 57 0 이번 채권 컨셉은 경찰인가? [4] 네몬레이드 2025.06.12 85 0 뉴비 첫 샷건 샀어! [21] 이오리허벅지1일100핥음 2025.06.12 572 20 근데 가슴부위 데미지 저항력이라는것은 [6] 챠라챱챱 2025.06.12 92 0 공략/정보 이번 스토어 신규 무기랑 방어구 모티브 원본 N붕첩자 2025.06.12 208 2 아크유탄 쓰다보니 단점이 있네 [2] boll 2025.06.12 100 0 이번 채권 어떰? 크래딧 런 뛸만한 가치가 있는가? [1] 야근분충 2025.06.12 104 0 🖼️짤/클립 이번채권 개씹 딸깍하는 법 [1] SA_DU 2025.06.12 139 0 8단 왜이리 어렵지... [3] 9084 2025.06.12 60 0 근데 이번 채권 [2] 뭐멍이 2025.06.12 112 0 도시전설 좋다는게 장전갑 때문인가 [10] 임시직 2025.06.12 210 0 블랙 골드...!? [3] 카모72 2025.06.12 96 0 퍼시파이어 렙 빨리 올려야겠다 ㅅㅂ개답답하네 나그거없는데 2025.06.12 108 0 헬망호 무사고 26일차 망호 [마감] [6] 유리병캐논 2025.06.12 74 0 이번 채권 꿀잼이냐? [7] 도로기가삣삐 2025.06.12 169 1 아니 시발 총기 커마하다가 팅기는건 안고친거엿냐고 마셔냠 2025.06.12 46 0 3번 없이 퍼시파이어에 보급팩만 들고 페레데터 뛰고 옴 [5] 카모72 2025.06.12 237 0 무기 존나재밋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셔냠 2025.06.12 83 0 seaf들 뽈뽈대는거 귀엽네 땡땡이가키 2025.06.12 66 0 나는 아직 그 날 본 무기의 이름을 아직도 모른다 [7] ㅇㅇ 2025.06.12 142 0 프레데터는 진짜 나랑 안맞는다 [10] 히야후 2025.06.12 110 0 가보자 가보자 ㅋㅋㅋㅋ 마셔냠 2025.06.12 90 0 질문 슈퍼스토어는 [1] 청귤이 2025.06.12 89 0 🖼️짤/클립 이래서 방패 못잃어 [11] ChocolatePuma 2025.06.12 148 1 패치전 신규유탄 안좋다고 했던애들 있었는데 [7] ANR 2025.06.12 166 0 와 맵 존나 악랄하다 [1] 뭐멍이 2025.06.12 103 0 업뎃 어떰? 호그구 2025.06.12 35 0 퇴근후 겜키는중 어떠냐 신규채권 [7] 마셔냠 2025.06.12 110 0 헬망호 강하하고 싶어지는 망호 4/4 막암 [14] pairei 2025.06.12 88 0 핵쟁이 봤음 [4] 머슈르음 2025.06.12 186 0 퍼시파이어, 아크유탄 버그전 10단 2판 후기 [7] boll 2025.06.12 176 2 🖼️짤/클립 야포로 레비아탄 잡기 대나 2025.06.12 62 0 🖼️짤/클립 석궁처럼 패트롤 가운데에 쏜다는 느낌으로 쏴야되는구나 [1] ㅌㅅㅁ 2025.06.12 122 0 헬망호 무사고 26일차 망호 [마감] [4] 유리병캐논 2025.06.12 68 0 유료 모드 소개글도 앞으로는 홍보로 취급됩니다 [46] 레오파르트2AX 2025.06.12 886 1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12 12:5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