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프레데터는 진짜 나랑 안맞는다 히야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10 작성일 2025-06-12 12:01:40 https://arca.live/b/helldivers2/139427899 속도도 빠르고데미지도 쌔고심지어 원거리 공격도 하는데 이것마저 쌤뭐 어쩌란거야 ㅅㅂ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글쓰기 akakakakckaka 2025-06-12 12:04:52 답글 그래서 나는 호버매고 등산함ㅋㅋㅋ 펼쳐보기▼ ddd 2025-06-12 12:13:32 답글 쉴드나 가스드론이나.... 일단 안뒤질만한거 뭐 하나 있어야됨 펼쳐보기▼ 유리병캐논 2025-06-12 12:16:53 답글 너도 총잡이 부시웨커 할레? 펼쳐보기▼ 히야후 2025-06-12 12:48:13 답글 그냥 탈론쓸래여 펼쳐보기▼ 챠라챱챱 2025-06-12 12:24:21 답글 기절, 가스, 경직 뭐라도 하나 있는게 속편함 펼쳐보기▼ 히야후 2025-06-12 12:47:56 답글 가스채권 사야하나 펼쳐보기▼ 챠라챱챱 2025-06-12 13:20:50 답글 근데 갠적으론 가스보단 퍼멜러나 컨커시브로 기절이나 경직 먹이는게 더 신속하고 좋은듯 펼쳐보기▼ 교미의요정 2025-06-12 12:46:40 답글 컨커시브 + 알통 옷 입어라 펼쳐보기▼ 히야후 2025-06-12 12:48:29 답글 가스채권 필수구나 펼쳐보기▼ 교미의요정 2025-06-12 12:49:26 답글 가스 수류탄도 좋긴 한데 넘 어렵다 느껴지면 그냥 컨커시브 들어 컨커시브가 데미지는 약해도 제압은 제대로 하다보니 이번 신규 소총도 나름 괜찬은데 컨커시브보다 딜이 너무 낮아서 제압은 해도 잡질 못해 빡셈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크유탄 개쌘데? Akalive 2025.06.12 61 0 오늘 버그전 어이없는 장면ㅋㅋㅋㅋㅋ [2] boll 2025.06.12 125 1 공략/정보 아크단 출격! 신규 채권 업데이트 - 헬다이버즈2 최신 소식/정보 번역&요약본 (2025.06.12) [18] sTemp 2025.06.12 426 6 아 ㅋㅋ 슈크 안 모아놓으니까 채권 재밌게 나왔다네 [1] 야근분충 2025.06.12 57 0 이번 채권 컨셉은 경찰인가? [4] 네몬레이드 2025.06.12 85 0 뉴비 첫 샷건 샀어! [21] 이오리허벅지1일100핥음 2025.06.12 572 20 근데 가슴부위 데미지 저항력이라는것은 [6] 챠라챱챱 2025.06.12 92 0 공략/정보 이번 스토어 신규 무기랑 방어구 모티브 원본 N붕첩자 2025.06.12 208 2 아크유탄 쓰다보니 단점이 있네 [2] boll 2025.06.12 100 0 이번 채권 어떰? 크래딧 런 뛸만한 가치가 있는가? [1] 야근분충 2025.06.12 104 0 🖼️짤/클립 이번채권 개씹 딸깍하는 법 [1] SA_DU 2025.06.12 139 0 8단 왜이리 어렵지... [3] 9084 2025.06.12 60 0 근데 이번 채권 [2] 뭐멍이 2025.06.12 112 0 도시전설 좋다는게 장전갑 때문인가 [10] 임시직 2025.06.12 210 0 블랙 골드...!? [3] 카모72 2025.06.12 96 0 퍼시파이어 렙 빨리 올려야겠다 ㅅㅂ개답답하네 나그거없는데 2025.06.12 108 0 헬망호 무사고 26일차 망호 [마감] [6] 유리병캐논 2025.06.12 74 0 이번 채권 꿀잼이냐? [7] 도로기가삣삐 2025.06.12 170 1 아니 시발 총기 커마하다가 팅기는건 안고친거엿냐고 마셔냠 2025.06.12 46 0 3번 없이 퍼시파이어에 보급팩만 들고 페레데터 뛰고 옴 [5] 카모72 2025.06.12 237 0 무기 존나재밋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셔냠 2025.06.12 83 0 seaf들 뽈뽈대는거 귀엽네 땡땡이가키 2025.06.12 66 0 나는 아직 그 날 본 무기의 이름을 아직도 모른다 [7] ㅇㅇ 2025.06.12 142 0 프레데터는 진짜 나랑 안맞는다 [10] 히야후 2025.06.12 111 0 가보자 가보자 ㅋㅋㅋㅋ 마셔냠 2025.06.12 90 0 질문 슈퍼스토어는 [1] 청귤이 2025.06.12 89 0 🖼️짤/클립 이래서 방패 못잃어 [11] ChocolatePuma 2025.06.12 148 1 패치전 신규유탄 안좋다고 했던애들 있었는데 [7] ANR 2025.06.12 166 0 와 맵 존나 악랄하다 [1] 뭐멍이 2025.06.12 103 0 업뎃 어떰? 호그구 2025.06.12 35 0 퇴근후 겜키는중 어떠냐 신규채권 [7] 마셔냠 2025.06.12 110 0 헬망호 강하하고 싶어지는 망호 4/4 막암 [14] pairei 2025.06.12 88 0 핵쟁이 봤음 [4] 머슈르음 2025.06.12 186 0 퍼시파이어, 아크유탄 버그전 10단 2판 후기 [7] boll 2025.06.12 176 2 🖼️짤/클립 야포로 레비아탄 잡기 대나 2025.06.12 62 0 🖼️짤/클립 석궁처럼 패트롤 가운데에 쏜다는 느낌으로 쏴야되는구나 [1] ㅌㅅㅁ 2025.06.12 122 0 헬망호 무사고 26일차 망호 [마감] [4] 유리병캐논 2025.06.12 68 0 유료 모드 소개글도 앞으로는 홍보로 취급됩니다 [46] 레오파르트2AX 2025.06.12 886 10 🖼️짤/클립 타이탄을 못잡는건 아닌데 믿고 배를 째기도 애매하고 [1] ㅌㅅㅁ 2025.06.12 105 0 아무리봐도 50은 좀 에반디 [14] 땡땡이가키 2025.06.12 169 0 다른게임버전??! [2] 하나비인형 2025.06.12 107 0 퍼시파이어 얘 차저 스턴된다ㅋㅋㅋ [4] ㅌㅅㅁ 2025.06.12 192 0 공방 메가시티 뛰는 놈들은 벙커를 안여나...? [8] sTemp 2025.06.12 119 0 아 또 나만 못봄? [8] ㅇㅇ 2025.06.12 160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5-06-12 1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