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짤/클립 석궁처럼 패트롤 가운데에 쏜다는 느낌으로 쏴야되는구나 ㅌㅅㅁ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21 작성일 2025-06-12 11:28:37 수정일 2025-06-12 11:29:05 https://arca.live/b/helldivers2/139424080 그리고 천천히 쏴야 좋고이거 오징어상대로 개좋은거아닌가?ㅋ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글쓰기 레오파르트2AX 2025-06-12 11:31:52 답글 원거리 블리처 발사기 라 샐각하면 될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이번 채권 [2] 뭐멍이 2025.06.12 112 0 도시전설 좋다는게 장전갑 때문인가 [10] 임시직 2025.06.12 210 0 블랙 골드...!? [3] 카모72 2025.06.12 96 0 퍼시파이어 렙 빨리 올려야겠다 ㅅㅂ개답답하네 나그거없는데 2025.06.12 108 0 헬망호 무사고 26일차 망호 [마감] [6] 유리병캐논 2025.06.12 74 0 이번 채권 꿀잼이냐? [7] 도로기가삣삐 2025.06.12 169 1 아니 시발 총기 커마하다가 팅기는건 안고친거엿냐고 마셔냠 2025.06.12 46 0 3번 없이 퍼시파이어에 보급팩만 들고 페레데터 뛰고 옴 [5] 카모72 2025.06.12 237 0 무기 존나재밋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셔냠 2025.06.12 83 0 seaf들 뽈뽈대는거 귀엽네 땡땡이가키 2025.06.12 66 0 나는 아직 그 날 본 무기의 이름을 아직도 모른다 [7] ㅇㅇ 2025.06.12 142 0 프레데터는 진짜 나랑 안맞는다 [10] 히야후 2025.06.12 110 0 가보자 가보자 ㅋㅋㅋㅋ 마셔냠 2025.06.12 90 0 질문 슈퍼스토어는 [1] 청귤이 2025.06.12 89 0 🖼️짤/클립 이래서 방패 못잃어 [11] ChocolatePuma 2025.06.12 148 1 패치전 신규유탄 안좋다고 했던애들 있었는데 [7] ANR 2025.06.12 166 0 와 맵 존나 악랄하다 [1] 뭐멍이 2025.06.12 102 0 업뎃 어떰? 호그구 2025.06.12 35 0 퇴근후 겜키는중 어떠냐 신규채권 [7] 마셔냠 2025.06.12 110 0 헬망호 강하하고 싶어지는 망호 4/4 막암 [14] pairei 2025.06.12 88 0 핵쟁이 봤음 [4] 머슈르음 2025.06.12 186 0 퍼시파이어, 아크유탄 버그전 10단 2판 후기 [7] boll 2025.06.12 176 2 🖼️짤/클립 야포로 레비아탄 잡기 대나 2025.06.12 62 0 🖼️짤/클립 석궁처럼 패트롤 가운데에 쏜다는 느낌으로 쏴야되는구나 [1] ㅌㅅㅁ 2025.06.12 121 0 헬망호 무사고 26일차 망호 [마감] [4] 유리병캐논 2025.06.12 68 0 유료 모드 소개글도 앞으로는 홍보로 취급됩니다 [46] 레오파르트2AX 2025.06.12 886 10 🖼️짤/클립 타이탄을 못잡는건 아닌데 믿고 배를 째기도 애매하고 [1] ㅌㅅㅁ 2025.06.12 105 0 아무리봐도 50은 좀 에반디 [14] 땡땡이가키 2025.06.12 169 0 다른게임버전??! [2] 하나비인형 2025.06.12 107 0 퍼시파이어 얘 차저 스턴된다ㅋㅋㅋ [4] ㅌㅅㅁ 2025.06.12 192 0 공방 메가시티 뛰는 놈들은 벙커를 안여나...? [8] sTemp 2025.06.12 119 0 아 또 나만 못봄? [8] ㅇㅇ 2025.06.12 160 0 (권한 없음) 아 업뎃하고 채권 사야하는데 [3] 미폭공폭 2025.06.12 90 0 신규 채권 유탄 타이탄도 잡네? [8] 고양이를입에넣어 2025.06.12 185 0 유탄 발사기를 첨부터 리볼버형식으로 내지 [5] 대나무빨대 2025.06.12 134 0 아 슈크런 돌기 좆같이 귀찮네 [14] 땡땡이가키 2025.06.12 131 0 신규 유탄 재장전 멍때리고 보게 된다 [6] 뭐멍이 2025.06.12 164 0 지옥폭탄 이거 맛도리네... [6] 휠체어레이서르무엔 2025.06.12 131 0 팩스 배빵 8 [12] ㅇㅇ 2025.06.12 131 1 설마 레딧애들 근들갑으로 이거 하향먹여야 한다는거 아니겠지 [4] 이카니티 2025.06.12 119 0 호킹포 탄채로 들고있는 무기 써지는 좆버그 있음 [2] 땡땡이가키 2025.06.12 69 0 신규 무기 개인적인 평가 [2] Noah 2025.06.12 220 1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12 12:2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