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크유탄
폭발이 없고 완전 아크. 범위는 박격포 EMS 센트리 느낌.
맞는순간 적은 순간 기절1초정도함. 그리고 기절 곧장 풀림.
아크내성 갑옷 95% 입으니까 바로 코앞에쏴도 진짜 간지러움.
일반 유탄발사기는 드럼탄창식으로 교체하지만 아크유탄은 1발씩 넣기때문에 장전 진짜느림.
스퓨어 테이블에서 생각보다 약했음. 일반 유탄 펑펑 쏘면 스퓨어들 터져나갔는데
아크유탄은 스퓨어들 생각보다 삭제가 안됬음. 그이하 잡몹들은 순간적으로 확 쓸어버리기는 하는데
10단 특유의 연속증원 물량 쏟아져오면 장전하느라 좀 애먹었음.
아크갑입으면 코앞에 쏴도 죽지않고 안심할수있음.
일반유탄은 폭발내성입어도 깡댐 때문에 죽을수도있는데 아크유탄은 안심하고 코앞 적도 쏴도 난 살아남음.
주무기 퍼시파이어
나는 리버페네도 25렙 찍어서 자주쓴 경험이 있어서 그런지
연사빠르고 그리고 깡댐은 낮은데 내구댐은 높은지 적을 생각보다 빨리잡음. 기절도 퍼넬러보다 잘검. 연가사 빨라서 그런가?
인체공학적수치도 높아서 핸들링이 쾌적했음.
리버페네에 부족한거를 퍼시파이어가 다가짐. 리버페네 드럼탄창한게 일루미닛전에 쓸려고 풀렙한건데
기절도 있고하니 일루미닛전에서 공중오버시어도 상당히 잡기 편할거 같음. 리버페네 눈물.
스퓨어테이블에서 확실히 내구댐이 높은지 풍선 몸통쏴도 잘터졌음. 대가리도 잘땀.
퍼시파이어가 만약 여기서 더 상향해준다? 리버페네 풀렙 해놓은거도 그냥 버려질거 같음.
퍼시파이어 버그전에서도 나쁘지않았음. 기절과 내구댐이 생각보다 높은 느낌. 일루미닛전에서도 좋을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