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8단 왜이리 어렵지... 9084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60 작성일 2025-06-12 12:25:29 https://arca.live/b/helldivers2/139430742 7단에서 만나던 고인물들이 다 사라짐아군들이 발밑에 반톤과 네이팜을 떨구기 시작함왜이러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글쓰기 나그거없는데 2025-06-12 12:27:56 답글 7은 진짜 휴양 온거고 8갈바엔 9가서 그런것도 있을듯 펼쳐보기▼ 뭐멍이 2025-06-12 12:28:00 답글 거의 대부분 7단 아니면 10단 으로 돌리니까? 펼쳐보기▼ 땡땡이가키 2025-06-12 12:28:39 답글 8단부턴 강화몹 나오기도하고 그리고 8단 돌놈은 거의다 10단까지 쭉 가니깐 그럴거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표지사기 시발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미폭공폭 2025.06.12 202 0 챈 1호냐?? [38] 스윗리버테에엥 2025.06.12 473 15 그래도 이번 채권은 병신소리 안듣고 넘어가네 [13] enlxmfflsdis 2025.06.12 152 0 신규 유탄 장단이 있긴하네 [9] enlxmfflsdis 2025.06.12 147 0 🖼️짤/클립 아크유탄 진짜 재밌네 [3] Temeraire 2025.06.12 119 0 버그 박격단은 갱생불가인가 [12]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2 138 0 아 [5] 이오리허벅지1일100핥음 2025.06.12 74 1 (용량) 아크류탄 서부10 테스트 [8] ㅇㅇ 2025.06.12 133 0 아크유탄 ㅈㄴ 재밌는데? Wear 2025.06.12 65 0 아크유탄 장전이 느린게아쉽네 [2] 마셔냠 2025.06.12 77 0 헬망호 강하하고 싶어지는 망호 4/4 막암 [6] pairei 2025.06.12 52 0 아크유탄 개쌘데? Akalive 2025.06.12 61 0 오늘 버그전 어이없는 장면ㅋㅋㅋㅋㅋ [2] boll 2025.06.12 125 1 공략/정보 아크단 출격! 신규 채권 업데이트 - 헬다이버즈2 최신 소식/정보 번역&요약본 (2025.06.12) [18] sTemp 2025.06.12 426 6 아 ㅋㅋ 슈크 안 모아놓으니까 채권 재밌게 나왔다네 [1] 야근분충 2025.06.12 57 0 이번 채권 컨셉은 경찰인가? [4] 네몬레이드 2025.06.12 85 0 뉴비 첫 샷건 샀어! [21] 이오리허벅지1일100핥음 2025.06.12 572 20 근데 가슴부위 데미지 저항력이라는것은 [6] 챠라챱챱 2025.06.12 92 0 공략/정보 이번 스토어 신규 무기랑 방어구 모티브 원본 N붕첩자 2025.06.12 208 2 아크유탄 쓰다보니 단점이 있네 [2] boll 2025.06.12 100 0 이번 채권 어떰? 크래딧 런 뛸만한 가치가 있는가? [1] 야근분충 2025.06.12 104 0 🖼️짤/클립 이번채권 개씹 딸깍하는 법 [1] SA_DU 2025.06.12 139 0 8단 왜이리 어렵지... [3] 9084 2025.06.12 61 0 근데 이번 채권 [2] 뭐멍이 2025.06.12 113 0 도시전설 좋다는게 장전갑 때문인가 [10] 임시직 2025.06.12 210 0 블랙 골드...!? [3] 카모72 2025.06.12 96 0 퍼시파이어 렙 빨리 올려야겠다 ㅅㅂ개답답하네 나그거없는데 2025.06.12 108 0 헬망호 무사고 26일차 망호 [마감] [6] 유리병캐논 2025.06.12 75 0 이번 채권 꿀잼이냐? [7] 도로기가삣삐 2025.06.12 170 1 아니 시발 총기 커마하다가 팅기는건 안고친거엿냐고 마셔냠 2025.06.12 46 0 3번 없이 퍼시파이어에 보급팩만 들고 페레데터 뛰고 옴 [5] 카모72 2025.06.12 237 0 무기 존나재밋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셔냠 2025.06.12 84 0 seaf들 뽈뽈대는거 귀엽네 땡땡이가키 2025.06.12 66 0 나는 아직 그 날 본 무기의 이름을 아직도 모른다 [7] ㅇㅇ 2025.06.12 142 0 프레데터는 진짜 나랑 안맞는다 [10] 히야후 2025.06.12 111 0 가보자 가보자 ㅋㅋㅋㅋ 마셔냠 2025.06.12 90 0 질문 슈퍼스토어는 [1] 청귤이 2025.06.12 89 0 🖼️짤/클립 이래서 방패 못잃어 [11] ChocolatePuma 2025.06.12 148 1 패치전 신규유탄 안좋다고 했던애들 있었는데 [7] ANR 2025.06.12 167 0 와 맵 존나 악랄하다 [1] 뭐멍이 2025.06.12 103 0 업뎃 어떰? 호그구 2025.06.12 35 0 퇴근후 겜키는중 어떠냐 신규채권 [7] 마셔냠 2025.06.12 110 0 헬망호 강하하고 싶어지는 망호 4/4 막암 [14] pairei 2025.06.12 89 0 핵쟁이 봤음 [4] 머슈르음 2025.06.12 186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12 13:1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