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 눈깔 2발쯤 될려나
헐크 패트롤 하나도 버거운 탄수 그렇다고 재장전이 빠른것도 아니라 상시로 재장전 해야함
진짜 하루종일 재장전해야함
재장전좀 하자고 재발좀 죽어시발
운좋게 패트롤 사냥에 성공했음
개씨발 그냥 이악물고 재장전해도 부족함 진짜 존ㄴㄴㄴㄴ나 부족함
데바 패트롤 하나 삭제못할만큼 약함
하루종일 재장전임 진짜 웨안죽음
아 ㅋㅋ 언재 재장전 하냐고 ㅋㅋㅋ
재장전중 타임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철조망이라고 전기 안뚫리는거봐 시발
왜 1방나냐 ㅋㅋㅋㅋ
탄 존나부족함 + 트루퍼 + 버서커한태 존ㄴㄴ나 고통받음
내가 트루퍼한태 썰려서 뒤질지는 몰랐다 진짜
크보라서 버서커랑 트루퍼 대응이 안됨
응 2정이여도 부족해~


후기.
서부전선에서는 빈약한 화력
거기에 스턴걸어도 죽지 않으니 의미가 없음
아크갑을 입어서 그나마 버서커대응이 가능했지만 다른갑빠를 입었다? 바로 튀겨질 준비
상시 재장전 진짜 재장전 안하는날이 없음
1번무기를 AR이나 샷건을 들어야함
트루퍼 버서커 대응이 불가능할 정도에 가깝고
이새끼들이 퍼져있어서 아크류탄이 트루퍼를 그렇게 잘잡는게 아님(진짜임)
1번무기를 AR 샷건을 들면 제조기는 열심히 달리거나 거치포 쓰거나 빌드에 따라 달라지겠지만 암튼 대책이 필요함
그래서 2번을 새너터 들고 갔지만 불찰이었음.
탈론이나 버딕트 들듯?
제일 좆같은건 재장전임 존나느려 시발
재장전재장전재장전재장전재장전재장전재장전재장전재장전재장전재장전재장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