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화력이 좋아서 맘에 들어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짤/클립
아크유탄 진짜 재밌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19
작성일
댓글
[3]
글쓰기
뭐멍이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홍초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헬망호
아무데나 가는 망호 마감
[5]
67
0
콘솔 유저인데 자이로를 켜야 하나
[5]
67
0
패널티 안보고 내려간자의 최후ㅋㅋㅋ
[10]
204
1
이제 날
[29]
484
16
퍼시파이어 4배율다니 일루전에서 꽤 쓸만하네
[17]
141
1
어디서 많이 본 색감
[3]
115
0
근접 무기 쓸거면 오비완빙의시켜줘야
78
0
아크독 그럼 과열없나
[2]
80
0
채권 하나 열건데 민주주의답게 열겠읍니다
[6]
105
0
제트여단 출신 데바
[2]
63
0
이번 권총이 낭만은 챙겼는데 성능은 영 별로네
[6]
117
0
밥먹고 씻고 망호 파야징!
[8]
56
0
공방에서 만난 아크독 후기
[5]
165
1
🖼️짤/클립
개추크레용
[5]
194
8
'대전차 유탄'
[8]
143
3
오하요? 오니짱
[8]
119
0
새 주무기 오도에서 뭔가뭔가네
[8]
114
0
🖼️짤/클립
지못미 친구야
[1]
49
0
근데 퍼시파이어는 생긴게 ㄹㅇ 블아총처럼 생김 ㅋㅋ
[7]
172
0
표지사기 시발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202
0
챈 1호냐??
[38]
473
15
그래도 이번 채권은 병신소리 안듣고 넘어가네
[13]
152
0
신규 유탄 장단이 있긴하네
[9]
147
0
🖼️짤/클립
아크유탄 진짜 재밌네
[3]
119
0
버그 박격단은 갱생불가인가
[12]
139
0
아
[5]
74
1
(용량) 아크류탄 서부10 테스트
[8]
133
0
아크유탄 ㅈㄴ 재밌는데?
65
0
아크유탄 장전이 느린게아쉽네
[2]
77
0
헬망호
강하하고 싶어지는 망호 4/4 막암
[6]
52
0
아크유탄 개쌘데?
61
0
오늘 버그전 어이없는 장면ㅋㅋㅋㅋㅋ
[2]
125
1
공략/정보
아크단 출격! 신규 채권 업데이트 - 헬다이버즈2 최신 소식/정보 번역&요약본 (2025.06.12)
[18]
426
6
아 ㅋㅋ 슈크 안 모아놓으니까 채권 재밌게 나왔다네
[1]
57
0
이번 채권 컨셉은 경찰인가?
[4]
85
0
뉴비 첫 샷건 샀어!
[21]
572
20
근데 가슴부위 데미지 저항력이라는것은
[6]
92
0
공략/정보
이번 스토어 신규 무기랑 방어구 모티브 원본
208
2
아크유탄 쓰다보니 단점이 있네
[2]
100
0
이번 채권 어떰? 크래딧 런 뛸만한 가치가 있는가?
[1]
104
0
🖼️짤/클립
이번채권 개씹 딸깍하는 법
[1]
139
0
8단 왜이리 어렵지...
[3]
61
0
근데 이번 채권
[2]
113
0
도시전설 좋다는게 장전갑 때문인가
[10]
2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