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주무기랑 보조무기 꼬라지보면 나올거같기도...
유탄발사기 6발 다 쏘면 새 실린더 재장전하는 식이였으면 ㄹㅇ S급 채권이였는데
그게 없어가지고 무난한듯
주무기랑 보조무기 딜좀 올려주고 유탄 재장전시간좀 살짝만 빨리해줘도 좋은 채권 될거같은데
...근데 주무기랑 보조무기 꼬라지보면 나올거같기도...
유탄발사기 6발 다 쏘면 새 실린더 재장전하는 식이였으면 ㄹㅇ S급 채권이였는데
그게 없어가지고 무난한듯
주무기랑 보조무기 딜좀 올려주고 유탄 재장전시간좀 살짝만 빨리해줘도 좋은 채권 될거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