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격시키지말고 이렇게쓰세요


근데 이거 쓰다보니까 탄피빼는모션 자체가 밸런스땜에 넣은듯

탄피빼는모션 없으면 슬러거마냥 한발씩 계속넣으면서 무한스턴 쌉가능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