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저든 타이탄이든 두탄창정도로 녹여버리는 상황도 나오고 물량 정리도 잘하는데 장전 사운드도 아름답고 심지어 내가 제일 좋아하는 유탄 발사기가 모델이라고?

오늘부터 버그랑 일루는 이것만 들고 다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