힌지도 그렇고 장전손잡이도 그렇고 탄알집 삽입구 각도 도 날카롭고 피맥탄창 들어가는거보면 k2 내지 mk47 같기도 함 근데 조정간 위치 병신같음... 암튼 데미지 병신같은건 럭?????키 K2 라 그런듯

힌지도 그렇고 장전손잡이도 그렇고 탄알집 삽입구 각도 도 날카롭고 피맥탄창 들어가는거보면 k2 내지 mk47 같기도 함 근데 조정간 위치 병신같음... 암튼 데미지 병신같은건 럭?????키 K2 라 그런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