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도탄 판정이 나는데도, 중장갑을 관통해서 팩토리와 리바이어던 제외한다면 모든 중장갑 적들을 손쉽게 상대할수있음. 이게 재장전이 느리고, 탄소모도 빠르고, 굴이랑 제조기 철거가 안된다는 단점이 있어서 안 해도 될거같은데, 이거 버그라고 고쳐버려 사실상 너프할거같네.
제발 포위준비 완료처럼 냅뒸으면 한다.

이게 도탄 판정이 나는데도, 중장갑을 관통해서 팩토리와 리바이어던 제외한다면 모든 중장갑 적들을 손쉽게 상대할수있음. 이게 재장전이 느리고, 탄소모도 빠르고, 굴이랑 제조기 철거가 안된다는 단점이 있어서 안 해도 될거같은데, 이거 버그라고 고쳐버려 사실상 너프할거같네.
제발 포위준비 완료처럼 냅뒸으면 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