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도탄 판정이 나는데도, 중장갑을 관통해서 팩토리와 리바이어던 제외한다면 모든 중장갑 적들을 손쉽게 상대할수있음. 이게 재장전이 느리고, 탄소모도 빠르고, 굴이랑 제조기 철거가 안된다는 단점이 있어서 안 해도 될거같은데, 이거 버그라고 고쳐버려 사실상 너프할거같네. 


제발 포위준비 완료처럼 냅뒸으면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