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퍼시파이어 4배율다니 일루전에서 꽤 쓸만하네 ㅌㅅㅁ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7 조회수 141 작성일 2025-06-12 13:29:57 https://arca.live/b/helldivers2/139437664 레이저앵글에 4배율달아도 인체공학 59ㅋㅋㅋ저 인체공학에 무반동이라 와쳐 오버시어 바보만들기 딱좋음특히 와쳐 눈까리 한대맞으면 바로 제자리 정지라서 후속타박고 깔끔하게 격추가능하더라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7] 글쓰기 땡땡이가키 2025-06-12 13:30:24 답글 확실히 얘 4배율 달아야 좋을거같더만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2 13:30:41 답글 약점 사격해야 해서 4배율이 반필수일 것 같더라 펼쳐보기▼ Judicar 2025-06-12 13:31:17 답글 ㅇㅇ 날파리들 바보만들기 딱좋음 무권자도 나름 잘따고 펼쳐보기▼ 유리병캐논 2025-06-12 13:36:06 답글 탱크보이 2025-06-12 13:36:51 답글 수직보다 앵글이 나음? 펼쳐보기▼ ㅌㅅㅁ 2025-06-12 13:37:14 답글 앵글이 인체공학이고 수직이 수직반동임 그냥 나는 인체공학을 선호해서 앵글쓰는거 펼쳐보기▼ 교미의요정 2025-06-12 14:00:00 답글 얘 듀러블 더럽게 낮아서 듀러블 상관 없는 일루미닛이 갑이긴 함 펼쳐보기▼ ㅌㅅㅁ 2025-06-12 14:00:20 답글 엥 듀러블 별로야? 데미지에 비해서 대가리 잘깨던데 펼쳐보기▼ 교미의요정 2025-06-12 14:01:46 답글 본딜 50인데 듀러블이 10임 다른 총기들이랑 비교하면 본 데미지 대비 듀러블 비율은 높지만 컨커시브는 65딜에 듀러블이 30인걸 생각하면 동일한 제압 총기 비교시 듀러블 넘 낮음 펼쳐보기▼ ㅌㅅㅁ 2025-06-12 14:02:13 답글 *수정됨 허 시바 그럼 그냥 탄수가 많아서 기분탓이었나? 이새끼가 가로우 대가리를 20발만에 깨길래 뭐야 50딜치곤괜찮네 했는데 펼쳐보기▼ 교미의요정 2025-06-12 14:08:14 답글 그래서 방어력 2짜리 적들을 생각하면 방어력 때문에 퍼시파이어가 딜 더 좋을꺼 같지만 방어력 2짜리 적들 대다수 듀러블이 미친듯이 높아서 컨커시브가 발당 데미지 더 높음 대신 퍼시파이어는 연사력이 빨라서 시간대비 잡는 속도는 퍼시파이어가 빨라도 꼽아 넣어야할 발수는 컨커시브가 더 좋음 그래도 일루미닛은 듀러블 없다 싶이 해서 퍼시파이어 써도 문제는 없음 펼쳐보기▼ 교미의요정 2025-06-12 14:09:36 답글 라고 해도 방어력 2 대비 듀러블 높은 놈은 알파 커맨더 밖에 없구낭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12 14:07:46 답글 망호에서 저 총든 헬다이버 죽어서 주워서 써보니까 앵글 손잡이 달고 총구 바꿀수 있으면 소염기 달아서 올라운더형으로 만들꺼 같음 펼쳐보기▼ ㅌㅅㅁ 2025-06-12 14:11:01 답글 어 맞네 총구바꿀생각은 안해봤구나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12 14:12:00 답글 리버 페네랑 비교해보면 대미지는 10차이인데 발속으로 커버치는거라 버그전에서 하이브가드 11발로 머리만 쏴줬는데 죽는거 보면 괜찮더라 펼쳐보기▼ ㅌㅅㅁ 2025-06-12 14:14:46 답글 걍 연사로 커버하는거였나ㅋㅋㅋ 어드주보다 확실히 신속하다는 느낌은 있었는데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12 14:16:39 답글 챈망호원이 죽어서 떨어뜨린거 써보니까 리버페네랑 비교해도 2~3발 더 쏜다고 생각하면 편하겠더라. 거기에 경직을 추가한?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거대도시 버그 고가치의 실태 [2] 헨리 2025.06.12 126 1 아크 유탄은 한줄기가 아니고 블리처 계열인가 [3] 아이헤 2025.06.12 84 0 의장대채권을 살까 경찰채권을 살까 [7] ㅂㄹㅂㄹ 2025.06.12 107 0 아크 유탄이 바로 내가 찾던 무기구나 [12]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2 160 0 헬망호 We Are The LAW 4/4 [6] TKLee 2025.06.12 78 0 🖼️짤/클립 seaf 애들 가만히 보고 있으면 뭔가 귀여움 [2] pairei 2025.06.12 141 0 아크유탄 쌘데 유도는 뭔가 좀.. [15] 레인포테이토 2025.06.12 147 0 진짜 플래시는 당할때마다 기분 족같구나 [7] 뼈목걸이 2025.06.12 141 0 퍼시파이어는 럭???키 K2 인것같음 [3] Magister 2025.06.12 178 0 슈퍼시민=X 요양원대변먹는자 2025.06.12 101 0 와 님들 [21] 이오리허벅지1일100핥음 2025.06.12 132 0 아크유탄 너프먹을거같지않음? [14] Not 2025.06.12 187 0 호.. 유저들이 이 무기를 마음에 들어한다고? [8] 고양이를입에넣어 2025.06.12 155 0 헬망호 야간조 서부 헬망호 [펑] [11] PIXY 2025.06.12 91 0 에스크레이터 이거 너프 먹을까? [17] 첫번째_수호자 2025.06.12 158 0 아크유탄 굴 못깨는건 좀 짜치네 [4] Magister 2025.06.12 98 0 오도 10단 솔플 성공했다!!! [15] 제과제빵 2025.06.12 331 10 🖼️짤/클립 아크유탄 사용법은 이게 제일 직관적일듯ㅋㅋㅋ [12] ㅌㅅㅁ 2025.06.12 242 0 질문 공략보고 모드 수리 시도했는데 마지막에 세이브가 안되네... [5] ㅇㅇ 2025.06.12 140 0 헬망호 아무데나 가는 망호 마감 [5] Noah 2025.06.12 67 0 콘솔 유저인데 자이로를 켜야 하나 [5] 고양이를입에넣어 2025.06.12 67 0 패널티 안보고 내려간자의 최후ㅋㅋㅋ [10] ㅌㅅㅁ 2025.06.12 204 1 이제 날 [29] Higurashi_Kagome 2025.06.12 484 16 퍼시파이어 4배율다니 일루전에서 꽤 쓸만하네 [17] ㅌㅅㅁ 2025.06.12 141 1 어디서 많이 본 색감 [3] Judicar 2025.06.12 116 0 근접 무기 쓸거면 오비완빙의시켜줘야 ㅇㅇ 2025.06.12 78 0 아크독 그럼 과열없나 [2] enlxmfflsdis 2025.06.12 81 0 채권 하나 열건데 민주주의답게 열겠읍니다 [6] 베스티고어 2025.06.12 105 0 제트여단 출신 데바 [2] 국황변 2025.06.12 63 0 이번 권총이 낭만은 챙겼는데 성능은 영 별로네 [6]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2 117 0 밥먹고 씻고 망호 파야징! [8] 뭐멍이 2025.06.12 56 0 공방에서 만난 아크독 후기 [5] boll 2025.06.12 166 1 🖼️짤/클립 개추크레용 [5] 챠라챱챱 2025.06.12 195 8 '대전차 유탄' [8] SA_DU 2025.06.12 143 3 오하요? 오니짱 [8] 미폭공폭 2025.06.12 119 0 새 주무기 오도에서 뭔가뭔가네 [8] 땡땡이가키 2025.06.12 114 0 🖼️짤/클립 지못미 친구야 [1] ㅇㅇ 2025.06.12 49 0 근데 퍼시파이어는 생긴게 ㄹㅇ 블아총처럼 생김 ㅋㅋ [7] enlxmfflsdis 2025.06.12 173 0 표지사기 시발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미폭공폭 2025.06.12 202 0 챈 1호냐?? [38] 스윗리버테에엥 2025.06.12 474 15 그래도 이번 채권은 병신소리 안듣고 넘어가네 [13] enlxmfflsdis 2025.06.12 153 0 신규 유탄 장단이 있긴하네 [9] enlxmfflsdis 2025.06.12 147 0 🖼️짤/클립 아크유탄 진짜 재밌네 [3] Temeraire 2025.06.12 120 0 버그 박격단은 갱생불가인가 [12]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2 139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12 14:3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