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자폭 확률 왜이리 높냐ㅋㅋㅋㅋ 범위도 괴랄한게 공중에 호버팩 으로 뜬 아군이

지상몹 타격하고 튄 번개에 튀겨짐  아군 이렇게 많이 죽여본건 첨임

그리고 이번에 유도권총은 프레데터 쪽에선 안쓰는거 추천

이게 슈리커나 프레데터 헌터는 잘 잡는데  문제가 프레데터 스토커(은신x) 타입을 락온을 못하더라

눈앞에서 날 토막내려고 하는데 락온이 안돼 은신중이면 이해라도 하는데

은신 못하는데 락온 못함 버그 같긴한데 원래 은신한 놈만 락온 못해야 하는게 맞는데

진빠 내서 스토커는 락온 못함 이래놓은거 같긴 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