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8명 알림수신 71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한국인은 절대로 사용 못하는 무기조합 첫번째_수호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8 조회수 330 작성일 2025-06-12 14:47:34 수정일 2025-06-12 14:49:01 https://arca.live/b/helldivers2/139445337 재장전 속도증가 효과가 있는 포위준비완료, 강화된 견장, 총잡이 방어구 없이 사용해봐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8] 글쓰기 pairei 2025-06-12 14:48:22 답글 굴 못 깨는 조합 GOAT 펼쳐보기▼ 첫번째_수호자 2025-06-12 14:48:37 답글 요양원대변먹는자 2025-06-12 14:49:03 답글 혈압폭발 펼쳐보기▼ 첫번째_수호자 2025-06-12 14:49:14 답글 셰이드 2025-06-12 14:58:15 답글 저거...? 익숙해서 괜찮음 펼쳐보기▼ 첫번째_수호자 2025-06-12 15:04:13 답글 저거 세개 다 들어본적 있음?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12 15:06:59 답글 *수정됨 저거 3개까진 아니더라도 컨스티튜션하고 데드아이에 피스메이커나 버딕트 하고 3번 재장전 뒤지게 느린것들 쓰고 다녔으니까... 그리고 펌프샷건류들하고 물론 공병킷이나 의료킷입고 다녔음 펼쳐보기▼ 첫번째_수호자 2025-06-12 15:11:43 답글 셰이드 2025-06-12 15:15:00 답글 도시전설 재장전갑이나 총잡이 나오기전부터 계속 하다보니까 되던데...? 펼쳐보기▼ 첫번째_수호자 2025-06-12 15:15:37 답글 이제 에스크레이션 들고 해보면 될듯 ㅋㅋ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12 15:16:19 답글 망호로 아군이 던져주는거 고가치방어였는데 그때도 의료갑에 스팀건 써서 별 문제 없었음... 펼쳐보기▼ 뭐멍이 2025-06-12 15:00:01 답글 굴만 깰수 있다면 들고 다닐텐데 펼쳐보기▼ 첫번째_수호자 2025-06-12 15:04:26 답글 수류탄이나 젬으로 해결해야할듯 펼쳐보기▼ 마셔냠 2025-06-12 15:14:47 답글 *수정됨 어 저거 내가 오늘 한거잖아 펼쳐보기▼ 첫번째_수호자 2025-06-12 15:15:08 답글 마셔냠 2025-06-12 15:15:30 답글 CM-10끼고햇음ㅇㅇ.... 펼쳐보기▼ enlxmfflsdis 2025-06-12 15:28:20 답글 실뜨기 시발 펼쳐보기▼ 브라질땅콩 2025-06-12 18:06:11 답글 솔직히 셰너터는 스피드로더 없던 시절에도 꾸역꾸역 써서 익숙하긴 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그냥 이번 신규채권이 좋은것도 있는데 [6] enlxmfflsdis 2025.06.12 144 0 벌써 아크유탄 육각형 로드아웃 뚝딱 하나 나옴 [6] Akalive 2025.06.12 213 0 헬망호 슈크런 [펑] 대나 2025.06.12 45 0 근데 아크 유탄은 너프할 건덕지도 좀 그래 [13] 이카니티 2025.06.12 161 0 신규 채권 무기 평가 [26] 레오파르트2AX 2025.06.12 440 3 제에발 아크유탄은 내버려둬주세요 시발 [4] enlxmfflsdis 2025.06.12 101 0 아크 유탄 그렇게 맛있어?? [8] 뼈목걸이 2025.06.12 162 0 솔직히 아크 수류탄은 진짜 희생한 댓가가 존나큼 [2] enlxmfflsdis 2025.06.12 137 0 아크유탄 쌘이유 뇌피셜추측 [10] Akalive 2025.06.12 198 1 제발 아크 유탄 너프 안했으면 좋겠다 [24] 이카니티 2025.06.12 174 1 근데 주무기 확장탄창 없었지? [8] enlxmfflsdis 2025.06.12 92 0 생각해보면 신채권 주무기는 경직률좀 높여줬으면 좋겠음 [14] enlxmfflsdis 2025.06.12 93 0 아크유탄발사기는 블아 마약하던애 생각나더라 [16] enlxmfflsdis 2025.06.12 179 0 아니 무친게임 같으니라고... [5] 셰이드 2025.06.12 110 0 헬망호 아무데나 가는 망호 마감 [1] Noah 2025.06.12 48 0 사실 진짜 안좋은 무기는 언급도 없다는데 [11]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2 147 0 퍼시파이어 배율 달았음 나그거없는데 2025.06.12 223 0 근데 아크 테르밋은 어떰 [2] 프롸 2025.06.12 94 0 신주무기 커마할때마다 팅기네 밀탱크 2025.06.12 40 0 아크유탄이 꽤나 쓸만하고 생긴 것도 멋있고... [1] pairei 2025.06.12 76 0 아크 유탄이 생각보다 중대형 적들을 잘잡나보네 [1] 프롸 2025.06.12 90 0 감정표현으로 뻘짓하기 [13] 이게말이야마리야 2025.06.12 158 2 오늘 처음 써본 아크유탄 리뷰 [12] 요양원대변먹는자 2025.06.12 212 1 한국인은 절대로 사용 못하는 무기조합 [18] 첫번째_수호자 2025.06.12 330 0 이번년도 최고의 바부짓 [1] twisted_noob 2025.06.12 67 0 아직 못해봤는데 아크유탄에 장전갑 적용됨? [4] 프롸 2025.06.12 128 0 거대도시 버그 고가치의 실태 [2] 헨리 2025.06.12 127 1 아크 유탄은 한줄기가 아니고 블리처 계열인가 [3] 아이헤 2025.06.12 86 0 의장대채권을 살까 경찰채권을 살까 [7] ㅂㄹㅂㄹ 2025.06.12 108 0 아크 유탄이 바로 내가 찾던 무기구나 [12]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2 161 0 헬망호 We Are The LAW 4/4 [6] TKLee 2025.06.12 79 0 🖼️짤/클립 seaf 애들 가만히 보고 있으면 뭔가 귀여움 [2] pairei 2025.06.12 142 0 아크유탄 쌘데 유도는 뭔가 좀.. [15] 레인포테이토 2025.06.12 148 0 진짜 플래시는 당할때마다 기분 족같구나 [7] 뼈목걸이 2025.06.12 142 0 퍼시파이어는 럭???키 K2 인것같음 [3] Magister 2025.06.12 179 0 슈퍼시민=X 요양원대변먹는자 2025.06.12 102 0 와 님들 [21] 이오리허벅지1일100핥음 2025.06.12 133 0 아크유탄 너프먹을거같지않음? [14] Not 2025.06.12 188 0 호.. 유저들이 이 무기를 마음에 들어한다고? [8] 고양이를입에넣어 2025.06.12 156 0 헬망호 야간조 서부 헬망호 [펑] [11] PIXY 2025.06.12 92 0 에스크레이터 이거 너프 먹을까? [17] 첫번째_수호자 2025.06.12 159 0 아크유탄 굴 못깨는건 좀 짜치네 [4] Magister 2025.06.12 98 0 오도 10단 솔플 성공했다!!! [15] 제과제빵 2025.06.12 332 10 🖼️짤/클립 아크유탄 사용법은 이게 제일 직관적일듯ㅋㅋㅋ [12] ㅌㅅㅁ 2025.06.12 243 0 질문 공략보고 모드 수리 시도했는데 마지막에 세이브가 안되네... [5] ㅇㅇ 2025.06.12 141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5-06-12 15: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