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호나 디코같은 소통가능한곳에선 2인 1조로 전부 아크유탄만 들고다니면 동부는 깔끔하게 정리가능

타이탄 나와도 아크 유탄 12발 꽂히면 그대로 E-710 행임

서부도 생각보다 괜찮았던게

헐크 정면에다 8방정도 갈겨주면 바로 고철되고

탱크도 후면 4방이니 한명이 어그로 끌고 다른 인원이 후면 따다다당 꽂아주면 그대로 고철

Atat도 탱크 상대하듯이 어그로 끌고 뒤로 돌아가면 끝

남부에선 아직 안써봤는데 타이탄이 이정도로 빨리 죽으면 플레시몹도 어쩌면 꽤 빨리 죽일수도 있음


퍼시파이어 구리다는 사람도 있는데 난 생각이 다름

일단 차저도 꽁무늬 맞추면 기절 들어가고

데바도 가방이나 가슴팍만 맞춰도 바로 고개숙이고 기절걸리고

그 강스트 조차도 고간이나 다리관절에 토토톡 박으면 바로 고개숙이고 행동불능되는점이 너무 좋았음

그냥 풀오토로 흩뿌리듯이 패트롤에 쏴서 전부 고개 숙이게 만들고 그 상태에서 전기유탄 날려주면 패트롤 하나 뚝딱임

남부도 아마 오버시어는 한두대 맞으면 바로 머리 싸매고 행동불능 걸릴거고 플레시몹도 돌진 전엔 이거 쏘면 정지될거같음


유도권총은 솔직히 좀 아쉬움

유도가 일정 체급 이하만 잡는 느낌?

동부는 스퓨어까지만 락온 잡히고 커맨더급부터는 락온 안잡히는거 같았고

서부는 건쉽이 락온이 안잡히더라 이게 가장 아쉬웠음

남부도 저러면 오버시어 잡힐지 모르겠네


아크 유탄이 생각보다 너무 고성능임

아마 이새끼들 얼티메이텀때 처럼 아 사실 그거 블리처 전기코드가 들어갔어야했는데 아크발사기의 전기코드가 잘못 드러갓서요

정상화~ 하면서 전기 경장관되는 좆같은 시나리오도 나올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