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베스터는 몸체 직격 4방내로 잡히고 오버시어는 직격 한두방, 근처 사격하면 대략 2~4방 사이에 정리되고 무권자 정리도 매우 잘하긴 하는데, 플레쉬몹이랑 스팅레이가 문제더라. 플레쉬몹 직격 기준 9발이나 써야하고 스팅레이는 날아다니는데다 하도 빨라서 맞추기 쉽지 않아.

번개첨탑이나 함선 철거 못하는 게 좀 아쉽긴 한데 그래도 재미는 있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