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에 비교하자면 지속화력투사가 엄청 좋은편이지
얘도 헐크나 차져 정면에서도 밑에 쏴서 죽일수있는데다
잡몹 처리 능력과 과도하지않은 폭발범위로 팀킬도 잘 안일어남
또 굴까기에 이만한게 없음

근데 아크보단 바일타이탄 ATAT 처리가 안돼고 발당 범위가 작을뿐 유탄발사기만의 장점도 충분하다 생각해

그런의미에서 두명이 유탄발사기 들고 두명이 아크유탄발사기 들면 버그한정으로는  완벽하지않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