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착후 2초뒤 폭발.  2초간격으로 총합 4번 폭발함


기절풀린후 적이 살짝 1초 움직이다가 다시 폭발해서 멈춤. 이 1초에 적이 칼날공격할수있음. 안전하지않음.


소형 폭발범위가 좀 있어서 여러개 던지면 저렇게 다들 멈춤.



폭발범위가 딱 헐크 몸통수준




최첨단 채권의 기절수류탄이랑 다르게 등뒤로 가서 쏘기 편하긴 했음.





플레시몹도 멈추긴 하는데




순간 풀렸을때의 1초때  발광공격하거나  돌진공격하면 개잘움직임.  이건 플레시몹 자체가 그냥 공격할때 저지불가인듯함.







탱크 , 타이탄, 팩토리 , 임페일러는 안멈춤. 




그냥 테르밋 쓰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