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페네가 드럼탄창달수 있는거 때문인듯

하다못해 탄창 탄수가 40발이더라도

퍼시파이어가 소지가능 탄창수라도 많았으면 좋았을텐데

내가 재활한다고 동부전선만 돌아서 그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