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새끼들 아크유탄 데미지 코드값을 테슬라타워랑 돌려쓰고있을 가능성이 있음


이새끼들 옛날에는 이럽터 파편에 궤도 공중폭발 유산탄 코드값을 그대로써서 파편딜 잘 비벼지면 9000딜이 나와서 대전차보다 차저/타이탄을 잘잡았고


공폭로켓도 세열수류탄이랑 같은 코드값 써서 세열수류탄 데미지 버프먹으니 공폭로켓 자탄딜도 같이 버프먹었고


이새끼들 또 코딩하기 귀찮다고 테슬라타워 코드값 그대로 복붙해넣었을 가능성이 충분히 있음

테슬라타워 데미지가 깡딜600에 내구성배율 100%라 내구피해도 600씩 쳐박는 괴물인데

저거 그대로 갖다박아놨으면 중장갑몹들 한탄창 풀히트만에 녹아내리는게 설명이 가능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