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근데 주무기 확장탄창 없었지? enlxmfflsdis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91 작성일 2025-06-12 15:25:14 https://arca.live/b/helldivers2/139448994 아쉽내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글쓰기 나그거없는데 2025-06-12 15:29:13 답글 인체공학 존나높아서 상관없을듯 어짜피 딜 약해서 재장전속도 올려야 되가지고 ㅋㅋ 펼쳐보기▼ enlxmfflsdis 2025-06-12 15:29:39 답글 인체공학이 재장전도 영향줬나? 펼쳐보기▼ 나그거없는데 2025-06-12 15:30:14 답글 인체공학이 낮으면 에임 따라가는거 때문에 헨들링갑 입고 커버해야하는데 높으면 그냥 장전갑 입으면 되거든 펼쳐보기▼ enlxmfflsdis 2025-06-12 15:30:44 답글 아 그거 말하는거구나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2 15:30:44 답글 enlxmfflsdis 2025-06-12 16:08:38 답글 벨시르 2025-06-12 16:07:55 답글 인체공학높고 기본40발이라서 그렇게 크게 문제못느꼈음. 일장관통에 충격탄이라 바일 스퓨어도 병신만들고 차저빵디에 1발만 박아도 병신만들고 가로우도 넉백먹는게 아니라 기절걸리는거라서 가로우잡기도 매우 편했음. 생긴거도 이뻐서 몹을 정리하는대 쓰는 돌소라기보단 호신용으로 3번무기와 곁들여서 쓰는용도? 무반동이면 장전타임 벌어주거나 오토캐논이면 근거리 싸움보조해주는정도. 펼쳐보기▼ enlxmfflsdis 2025-06-12 16:08:28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으 드디어 아크 수류탄 얻었따 [3] 뭐멍이 2025.06.12 98 1 솔직히 주무기 평가가 미묘한 이유는 [6] 백발덕후 2025.06.12 283 0 오리지널 유탄발사기도 나름 좋은편이긴해 [5] enlxmfflsdis 2025.06.12 152 0 질문 이번 채권 주무기 [21] 벌레 2025.06.12 240 0 왜 채권 반응이 나쁘지 않지 [4] 프롸 2025.06.12 189 0 아크유탄은 마약이야 [3] ANR 2025.06.12 151 0 이럽터 커스터마이즈 패턴 응기잇 2025.06.12 113 0 생각보다 주무기 괜찮지 않나? [21] 이카니티 2025.06.12 177 0 주무기 이거 2배율은 달아야 편하네 [10] 땡땡이가키 2025.06.12 139 0 버그만 너무 주구장창 한 건가... [5] R_Grey 2025.06.12 83 0 이번 채권은 성공이라고 볼 수 있을까 [20]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2 216 0 아크유탄 최후의 양심 [4] Akalive 2025.06.12 157 1 아크 테르밋 후기 [11] boll 2025.06.12 202 0 그냥 이번 신규채권이 좋은것도 있는데 [6] enlxmfflsdis 2025.06.12 144 0 벌써 아크유탄 육각형 로드아웃 뚝딱 하나 나옴 [6] Akalive 2025.06.12 212 0 헬망호 슈크런 [펑] 대나 2025.06.12 44 0 근데 아크 유탄은 너프할 건덕지도 좀 그래 [13] 이카니티 2025.06.12 161 0 신규 채권 무기 평가 [26] 레오파르트2AX 2025.06.12 439 3 제에발 아크유탄은 내버려둬주세요 시발 [4] enlxmfflsdis 2025.06.12 100 0 아크 유탄 그렇게 맛있어?? [8] 뼈목걸이 2025.06.12 161 0 솔직히 아크 수류탄은 진짜 희생한 댓가가 존나큼 [2] enlxmfflsdis 2025.06.12 137 0 아크유탄 쌘이유 뇌피셜추측 [10] Akalive 2025.06.12 197 1 제발 아크 유탄 너프 안했으면 좋겠다 [24] 이카니티 2025.06.12 174 1 근데 주무기 확장탄창 없었지? [8] enlxmfflsdis 2025.06.12 91 0 생각해보면 신채권 주무기는 경직률좀 높여줬으면 좋겠음 [14] enlxmfflsdis 2025.06.12 92 0 아크유탄발사기는 블아 마약하던애 생각나더라 [16] enlxmfflsdis 2025.06.12 178 0 아니 무친게임 같으니라고... [5] 셰이드 2025.06.12 110 0 헬망호 아무데나 가는 망호 마감 [1] Noah 2025.06.12 47 0 사실 진짜 안좋은 무기는 언급도 없다는데 [11]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2 147 0 퍼시파이어 배율 달았음 나그거없는데 2025.06.12 222 0 근데 아크 테르밋은 어떰 [2] 프롸 2025.06.12 93 0 신주무기 커마할때마다 팅기네 밀탱크 2025.06.12 40 0 아크유탄이 꽤나 쓸만하고 생긴 것도 멋있고... [1] pairei 2025.06.12 75 0 아크 유탄이 생각보다 중대형 적들을 잘잡나보네 [1] 프롸 2025.06.12 89 0 감정표현으로 뻘짓하기 [13] 이게말이야마리야 2025.06.12 157 2 오늘 처음 써본 아크유탄 리뷰 [12] 요양원대변먹는자 2025.06.12 211 1 한국인은 절대로 사용 못하는 무기조합 [18] 첫번째_수호자 2025.06.12 329 0 이번년도 최고의 바부짓 [1] twisted_noob 2025.06.12 66 0 아직 못해봤는데 아크유탄에 장전갑 적용됨? [4] 프롸 2025.06.12 127 0 거대도시 버그 고가치의 실태 [2] 헨리 2025.06.12 127 1 아크 유탄은 한줄기가 아니고 블리처 계열인가 [3] 아이헤 2025.06.12 85 0 의장대채권을 살까 경찰채권을 살까 [7] ㅂㄹㅂㄹ 2025.06.12 108 0 아크 유탄이 바로 내가 찾던 무기구나 [12]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2 161 0 헬망호 We Are The LAW 4/4 [6] TKLee 2025.06.12 79 0 🖼️짤/클립 seaf 애들 가만히 보고 있으면 뭔가 귀여움 [2] pairei 2025.06.12 141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12 16:5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