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아크 유탄 그렇게 맛있어?? 뼈목걸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61 작성일 2025-06-12 15:41:42 https://arca.live/b/helldivers2/139450325 아직 안샀는데 괜히 또 얼티메이텀마냥 샀다가 하향쳐먹고 병신될까봐 바로 사기가 좀 그러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글쓰기 enlxmfflsdis 2025-06-12 15:42:18 답글 일단 잡숴봐 타이탄이 대가리 5발컷이야 펼쳐보기▼ 뼈목걸이 2025-06-12 15:43:18 답글 지현쓰 2025-06-12 15:46:35 답글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2 15:47:24 답글 타이탄 차저 헐크 그냥 모든 걸 한두탄창내로 녹여버리는 고성능 무기더라 펼쳐보기▼ 레인포테이토 2025-06-12 15:48:59 답글 기존 유탄보단 새터너 마냥 한발한발 장전인데 꽤 썜 문제는 아군한태도 썜ㅋㅋㅋㅋㅋ 펼쳐보기▼ Akalive 2025-06-12 15:58:08 답글 벌레 패트롤 한부대 한탄창에 세스코 ㅆㄱㄴ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12 16:02:40 답글 일반 유탄보다 좋음. 대신 굴까기 안됨 펼쳐보기▼ 프롸 2025-06-12 16:32:18 답글 안사면 컨텐츠가 없는걸..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니 유탄쏘는데 내앞으로가지말라고 마셔냠 2025.06.12 65 0 남부 아크 유탄은 좀 애매하네 [8]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2 170 0 아크수류탄 딜 자체가 없다면 트롤링용으로 들긴할듯 ㅋㅋ [3] enlxmfflsdis 2025.06.12 117 0 헬망호 동부 서부 가는 2사이클 망호 [마감] [14] Sinistra_ 2025.06.12 91 0 으 드디어 아크 수류탄 얻었따 [3] 뭐멍이 2025.06.12 98 1 솔직히 주무기 평가가 미묘한 이유는 [6] 백발덕후 2025.06.12 283 0 오리지널 유탄발사기도 나름 좋은편이긴해 [5] enlxmfflsdis 2025.06.12 152 0 질문 이번 채권 주무기 [21] 벌레 2025.06.12 240 0 왜 채권 반응이 나쁘지 않지 [4] 프롸 2025.06.12 189 0 아크유탄은 마약이야 [3] ANR 2025.06.12 151 0 이럽터 커스터마이즈 패턴 응기잇 2025.06.12 113 0 생각보다 주무기 괜찮지 않나? [21] 이카니티 2025.06.12 177 0 주무기 이거 2배율은 달아야 편하네 [10] 땡땡이가키 2025.06.12 139 0 버그만 너무 주구장창 한 건가... [5] R_Grey 2025.06.12 83 0 이번 채권은 성공이라고 볼 수 있을까 [20]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2 216 0 아크유탄 최후의 양심 [4] Akalive 2025.06.12 157 1 아크 테르밋 후기 [11] boll 2025.06.12 202 0 그냥 이번 신규채권이 좋은것도 있는데 [6] enlxmfflsdis 2025.06.12 144 0 벌써 아크유탄 육각형 로드아웃 뚝딱 하나 나옴 [6] Akalive 2025.06.12 212 0 헬망호 슈크런 [펑] 대나 2025.06.12 44 0 근데 아크 유탄은 너프할 건덕지도 좀 그래 [13] 이카니티 2025.06.12 161 0 신규 채권 무기 평가 [26] 레오파르트2AX 2025.06.12 440 3 제에발 아크유탄은 내버려둬주세요 시발 [4] enlxmfflsdis 2025.06.12 101 0 아크 유탄 그렇게 맛있어?? [8] 뼈목걸이 2025.06.12 161 0 솔직히 아크 수류탄은 진짜 희생한 댓가가 존나큼 [2] enlxmfflsdis 2025.06.12 137 0 아크유탄 쌘이유 뇌피셜추측 [10] Akalive 2025.06.12 197 1 제발 아크 유탄 너프 안했으면 좋겠다 [24] 이카니티 2025.06.12 174 1 근데 주무기 확장탄창 없었지? [8] enlxmfflsdis 2025.06.12 92 0 생각해보면 신채권 주무기는 경직률좀 높여줬으면 좋겠음 [14] enlxmfflsdis 2025.06.12 93 0 아크유탄발사기는 블아 마약하던애 생각나더라 [16] enlxmfflsdis 2025.06.12 178 0 아니 무친게임 같으니라고... [5] 셰이드 2025.06.12 110 0 헬망호 아무데나 가는 망호 마감 [1] Noah 2025.06.12 47 0 사실 진짜 안좋은 무기는 언급도 없다는데 [11]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2 147 0 퍼시파이어 배율 달았음 나그거없는데 2025.06.12 222 0 근데 아크 테르밋은 어떰 [2] 프롸 2025.06.12 93 0 신주무기 커마할때마다 팅기네 밀탱크 2025.06.12 40 0 아크유탄이 꽤나 쓸만하고 생긴 것도 멋있고... [1] pairei 2025.06.12 76 0 아크 유탄이 생각보다 중대형 적들을 잘잡나보네 [1] 프롸 2025.06.12 90 0 감정표현으로 뻘짓하기 [13] 이게말이야마리야 2025.06.12 158 2 오늘 처음 써본 아크유탄 리뷰 [12] 요양원대변먹는자 2025.06.12 211 1 한국인은 절대로 사용 못하는 무기조합 [18] 첫번째_수호자 2025.06.12 329 0 이번년도 최고의 바부짓 [1] twisted_noob 2025.06.12 66 0 아직 못해봤는데 아크유탄에 장전갑 적용됨? [4] 프롸 2025.06.12 127 0 거대도시 버그 고가치의 실태 [2] 헨리 2025.06.12 127 1 아크 유탄은 한줄기가 아니고 블리처 계열인가 [3] 아이헤 2025.06.12 85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12 17:5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