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반동 적어서 거의 레이저급인데 여다가 수직도 달림.

낮은 데미지가 있긴 해도 기절을 먹기 때문에 약점사격이 쉬워짐.


개인적으론 하이브 가드 말고는 전체적으로 사용감 좋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