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생각보다 주무기 괜찮지 않나? 이카니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1 조회수 177 작성일 2025-06-12 16:17:55 https://arca.live/b/helldivers2/139453164 이거 반동 적어서 거의 레이저급인데 여다가 수직도 달림.낮은 데미지가 있긴 해도 기절을 먹기 때문에 약점사격이 쉬워짐.개인적으론 하이브 가드 말고는 전체적으로 사용감 좋던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1] 글쓰기 레오파르트2AX 2025-06-12 16:18:31 답글 서부에서 생각보다 좋아서 놀람 데바 강스트까지 싹 병신만드는게 통쾌했음 펼쳐보기▼ 첫번째_수호자 2025-06-12 16:19:50 답글 봇전에서도 좋은데, 버그전에서도 빠른 연사력으로 커맨더 머리 금방 파괴할수있음. 기절은 덤이고. 다만, 탄 소모가 봇전보다 빠르더라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6-12 16:22:12 답글 버그전도 머리 부수는거 빠른거 보고 오 했는데 다음 커맨더 나오고 짤깍 하는거 듣고 앍 ㅋㅋ 했음 펼쳐보기▼ 첫번째_수호자 2025-06-12 16:24:19 답글 이카니티 2025-06-12 16:26:21 답글 보급팩 없음 좀 쫄려서 보급팩 유탄 같은 빌드에서 괜찮아보임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12 16:19:26 답글 망호에서 죽은 망호원 주무기 가져왔을때 저거 써보니까 텐더급이던데 펼쳐보기▼ 이카니티 2025-06-12 16:21:59 답글 일장관이라 텐더보다 잘먹히는 느낌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12 16:23:24 답글 개인적으론 리버 페네랑 텐더의 경직을 반반 섞은 느낌이라 나쁘지 않았던거 같음 펼쳐보기▼ 뭐멍이 2025-06-12 16:20:07 답글 나쁘지 않음 랩업하는데 뭔가 조금만 더 데미지 높았으면 하지만 나쁘지는 않았어 펼쳐보기▼ 이카니티 2025-06-12 16:22:22 답글 ㅇㅇ. 아쉬운점은 있는데 이게 다른 무기에도 다 하나씩은 있는 아쉬운점이라. 펼쳐보기▼ dlcwolf 2025-06-12 16:20:07 답글 탄 많이쓰는거 빼면 사용감 훌륭함 그런 의미에서 휴행탄이나 데미지 버프좀 펼쳐보기▼ 이카니티 2025-06-12 16:25:31 답글 데미지 5씩만 늘려도 좋을거 같고, 휴행탄 딱 10발만 더 줬으면 펼쳐보기▼ 나그거없는데 2025-06-12 16:22:31 답글 내구뎀 좀 있는거같던데 알파 머리 생각보다 잘터지는거 보면 펼쳐보기▼ 나그거없는데 2025-06-12 16:23:00 답글 내구뎀 필요없는 하이브가드랑 바일스퓨어가 진짜 벽 그자체임 ㅋㅋㅋ 펼쳐보기▼ 이카니티 2025-06-12 16:25:04 답글 약간 오토캐논이나 유탄발사기 들었을때 주무장으로 괜찮은 느낌임. 펼쳐보기▼ boll 2025-06-12 16:24:10 답글 탄창 많다고 홍보했는데 솔직히 50발은 해줘야하지않나 싶음. 펼쳐보기▼ 이카니티 2025-06-12 16:25:37 답글 ㅇㅇ... 펼쳐보기▼ boll 2025-06-12 16:42:08 답글 리버레이터들이 기본탄창 45발인데 ㅋㅋㅋ대용량 소총이라 홍보해놓고 40발임 펼쳐보기▼ 땡땡이가키 2025-06-12 16:28:01 답글 배율달면 확실히 좋더라 버그는 그냥 좋은거같고 펼쳐보기▼ ㅌㅅㅁ 2025-06-12 16:40:59 답글 *수정됨 바나나탄창 60발 기원ㅋㅋㅋ 펼쳐보기▼ enlxmfflsdis 2025-06-12 16:42:54 답글 ㅇㅇ 다시생각해보니 좋음 내가 주무기를 석궁수준으로 생각했어서 그런듯 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신규 채권이라더 나옴? [4] ㅇㅇ 2025.06.12 91 0 버그는 할때마다 너무 힘드네 땡땡이가키 2025.06.12 40 0 아크 가드독 이거 팀킬 머신이내 [6] 울트라멘 2025.06.12 173 0 아크 유탄이 사기라던 외국 헬다이버 [7]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2 238 0 창작 낙서 찌익 [8] Jaeger 2025.06.12 445 17 질문 아크유탄 센거 맞음? [5] noreply 2025.06.12 159 0 렐건 미쳤노 ㅋㅋ [17] 성능좋은아리스 2025.06.12 148 0 페네가 진짜 극한의 물총임 [3] Akalive 2025.06.12 225 0 아크수류탄 데미지 0임? [6] 레몬소다맛 2025.06.12 177 0 내가볼땐 또 지들끼리 말이 안통한거같음 [3] 베스티고어 2025.06.12 214 4 난 신채권 주무기가 유탄발사기랑 어울릴거 같은데 이카니티 2025.06.12 70 0 공략/정보 아크 수류탄 실험 [4] 뭐멍이 2025.06.12 323 0 아니 유탄쏘는데 내앞으로가지말라고 마셔냠 2025.06.12 65 0 남부 아크 유탄은 좀 애매하네 [8]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2 170 0 아크수류탄 딜 자체가 없다면 트롤링용으로 들긴할듯 ㅋㅋ [3] enlxmfflsdis 2025.06.12 117 0 헬망호 동부 서부 가는 2사이클 망호 [마감] [14] Sinistra_ 2025.06.12 92 0 으 드디어 아크 수류탄 얻었따 [3] 뭐멍이 2025.06.12 98 1 솔직히 주무기 평가가 미묘한 이유는 [6] 백발덕후 2025.06.12 283 0 오리지널 유탄발사기도 나름 좋은편이긴해 [5] enlxmfflsdis 2025.06.12 153 0 질문 이번 채권 주무기 [21] 벌레 2025.06.12 240 0 왜 채권 반응이 나쁘지 않지 [4] 프롸 2025.06.12 189 0 아크유탄은 마약이야 [3] ANR 2025.06.12 151 0 이럽터 커스터마이즈 패턴 응기잇 2025.06.12 113 0 생각보다 주무기 괜찮지 않나? [21] 이카니티 2025.06.12 177 0 주무기 이거 2배율은 달아야 편하네 [10] 땡땡이가키 2025.06.12 139 0 버그만 너무 주구장창 한 건가... [5] R_Grey 2025.06.12 83 0 이번 채권은 성공이라고 볼 수 있을까 [20]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2 216 0 아크유탄 최후의 양심 [4] Akalive 2025.06.12 157 1 아크 테르밋 후기 [11] boll 2025.06.12 202 0 그냥 이번 신규채권이 좋은것도 있는데 [6] enlxmfflsdis 2025.06.12 144 0 벌써 아크유탄 육각형 로드아웃 뚝딱 하나 나옴 [6] Akalive 2025.06.12 212 0 헬망호 슈크런 [펑] 대나 2025.06.12 44 0 근데 아크 유탄은 너프할 건덕지도 좀 그래 [13] 이카니티 2025.06.12 161 0 신규 채권 무기 평가 [26] 레오파르트2AX 2025.06.12 440 3 제에발 아크유탄은 내버려둬주세요 시발 [4] enlxmfflsdis 2025.06.12 101 0 아크 유탄 그렇게 맛있어?? [8] 뼈목걸이 2025.06.12 162 0 솔직히 아크 수류탄은 진짜 희생한 댓가가 존나큼 [2] enlxmfflsdis 2025.06.12 137 0 아크유탄 쌘이유 뇌피셜추측 [10] Akalive 2025.06.12 197 1 제발 아크 유탄 너프 안했으면 좋겠다 [24] 이카니티 2025.06.12 174 1 근데 주무기 확장탄창 없었지? [8] enlxmfflsdis 2025.06.12 92 0 생각해보면 신채권 주무기는 경직률좀 높여줬으면 좋겠음 [14] enlxmfflsdis 2025.06.12 93 0 아크유탄발사기는 블아 마약하던애 생각나더라 [16] enlxmfflsdis 2025.06.12 178 0 아니 무친게임 같으니라고... [5] 셰이드 2025.06.12 110 0 헬망호 아무데나 가는 망호 마감 [1] Noah 2025.06.12 47 0 사실 진짜 안좋은 무기는 언급도 없다는데 [11]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2 147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12 19:0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