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탄발사기에게 필요한건 근거리 저지력인데, 딱 이게 근거리 저자력에 일장관이라 두루두루 전투가 됨.
샷건 종류도 나쁘지 않긴 한데 일장관 나는 샷건이 훌트 밖에 없어서 하이브가드 가까이 붙었으면 곤란해지잖음.
일단 이걸로 기절시키고 거리벌려서 유탄으로 마무리하면 각이 이쁨ㅇㅇ.
주무기가 바알 스퓨어나 하이브가드에 약한데, 그 부분을 유탄이 체워주고.
2번을 얼티메이텀 들고 센트리, 2번 대거에 궤레케 같은거 해서 슈리커 대응, 중갑 대응만 해주면 완전체 셋팅임 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