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도시 방어때는 작전 제한에 없어도 나왔던 놈이라
또 대도시 이벤트 비슷한거 발생하면 개발진들 강제적으로
나오게 할 가능성 충분히 있고
스팅레이같이 나타났다 없어졌다가 아닌
공중 유닛에 어슬렁거리는 놈이라 작전 제한에 없어도
오도 건쉽 공장 , 슈리커 둥지마냥
게이트 웨이같은 생성 건물 같은거 나올지도 모르는데
무슨 유닛 삭제를 바란것도 아니고
체력 너프나 파츠별 구분(개좆초딩 포탑 파괴 되게)
혹은 약점(디스크, 관절부 ) 장갑 등급 낮춰서
무기 다양성을 위해 대응 가능하게 해달라고
유툽에 댓글 좀 적어 놨더만은 답글에
윤성빈 마냥 그럼 거기 있는데 안가면 되잖아 이 ㅈㄹ 거리네
작전 제한 리바이던 없는데 간다고 쳐도
아크 기절 수류탄도 무시해버리는 바일 타이탄 체력 동급, 다리 통뼈 개초딩 플래쉬몹은 그럼 어떻게 할건데
맨날 2~3 마리 기본 배치에 난전 일어나면 정찰, 소환 포함해서 또 증설되는데 실탄 포탑류 불랫 스펀지 일어나서 사장되고
오버시어 패거리랑 무권자 조폭들 버그마냥 몰아쳐와서
대전차, 기관총 비주류 되고 유탄 공중폭발 로켓 같은 폭발성 지원 무기만 사용해서 스트잼 로드아웃 세팅 경직의 근본적 문제인데 하베스터 너프했다고 이제 대전차도 주류임 이 소리하니 기가 찬다 진심
이 좆같은 2마리 때문에 남부 기피하는 이유인데
너프전 강화 스트라이더, 배리저 탱크같은 자학 시즌2 같다니깐
자학의 본질적 문제점도 모르시네 이러고 있는거 보면
로아 마냥 갓겜 수호단 은근히 많네 ㅋㅋ 에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