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도로 하면 경장이랑 스퓨어 락온됨
비 유도로 하면 알파 커맨더 부터 스토커 차저 타이탄 까지 락온 됨
뭐여 이 총 비 유도로 하면 헌터 못 때리는건 아니지만 유도를 못하고 유도로 하면 발사가 안되서 스토커를 못 잡네
유도로 하면 경장이랑 스퓨어 락온됨
비 유도로 하면 알파 커맨더 부터 스토커 차저 타이탄 까지 락온 됨
뭐여 이 총 비 유도로 하면 헌터 못 때리는건 아니지만 유도를 못하고 유도로 하면 발사가 안되서 스토커를 못 잡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