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렐건 미쳤노 ㅋㅋ 성능좋은아리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7 조회수 148 작성일 2025-06-12 18:20:44 https://arca.live/b/helldivers2/139459231 탱크는 무리라도 딱 헐크 씹련까지는 금방잡네일반관통 주무기로 호드 처리 하고 센트리로 지원사격 받으면 1인 분대 쌉가능이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7] 글쓰기 땡땡이가키 2025-06-12 18:30:53 답글 *수정됨 레일건이 못하는거 탱크잡기 단 하나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5-06-12 18:50:04 답글 팩토리.. 기관총은 부수긴하지 펼쳐보기▼ 땡땡이가키 2025-06-12 18:52:33 답글 데바싸개는 잘만듦 댕댕이 캐넌포탑도 꺨수있어서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5-06-12 18:53:19 답글 얘대신 plsl1인가 폭발하는 에너지총 써도되나 펼쳐보기▼ 땡땡이가키 2025-06-12 19:01:26 답글 퀘이사? 역할이 좀 다를걸 아마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5-06-12 19:01:43 답글 ㄴㄴ 기본 스토어 최종 무기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5-06-12 19:02:17 답글 스코처 펼쳐보기▼ 땡땡이가키 2025-06-12 19:03:35 답글 스코처 무난하게 좋을거임 탄이 좀 부족한거 빼면 그래서 쓸거면 보급팩이랑 쓰면 좋을거임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5-06-12 19:04:01 답글 1000파 빼고 보급팩 넣어야하나 펼쳐보기▼ 땡땡이가키 2025-06-12 19:04:46 답글 난 스젬을 보급팩레일건 호킹포 로켓센 일케 자주다님 반톤은 탐지탑 철거할때 말곤 뭔가뭔가라 잘 안쓰게됨 개인취향이긴함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5-06-12 19:05:21 답글 이래서 2000파를 추가해야함 펼쳐보기▼ 땡땡이가키 2025-06-12 19:05:36 답글 더 큰 화력만이 통제된 민주주의를 치킬수있다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5-06-12 19:06:12 답글 이글같은 소형전투기라도 2000파 한 3발까진 달릴법한데 이걸안담 ㅋㅋ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5-06-12 19:03:26 답글 *수정됨 미안 주무기 딜리전스랑 헷갈림 데바를 주무기 이름으로 봤노 펼쳐보기▼ Sinistra_ 2025-06-12 19:03:59 답글 헐크랑 데바 대가리 강스 고간 까기 좋더라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5-06-12 19:04:24 답글 데바는 탄아까워서 딜리전스로 잡게되더라 펼쳐보기▼ Sinistra_ 2025-06-12 19:05:01 답글 딜카스나 이럽터 있으면 굳이 싶긴함 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푸시파이어 인가 퍼리파이어 인가 [11] 별림 2025.06.12 182 0 좋은생각남 [4] 프롸 2025.06.12 81 0 질문 실행이 불가능함.. [4] 응기잇 2025.06.12 160 0 석궁 개쩐다 [8] DADF 2025.06.12 151 0 디에스컬레이터는 궤도 젬이랑 잘 어울린다. [5] 첫번째_수호자 2025.06.12 463 0 리바이던 문제점 언급하니깐 그럼 리바이던 없는곳으로 골라가라는 놈있네 [2] qtrz 2025.06.12 158 6 🖼️짤/클립 젠장 아크 난 너가 좋다 [7] 마셔냠 2025.06.12 171 0 으 채권 장비 다 샀당! [13] 뭐멍이 2025.06.12 170 0 오늘의 무기 랭작 결산 [7] 뭐멍이 2025.06.12 125 0 이번 권총 뭔가 웃기네 [3] 교미의요정 2025.06.12 174 0 퍼시파이어 써보니깐 의외로 ㄱㅊ더라 [4] 땡땡이가키 2025.06.12 269 0 아크유탄이 막 씹OP까진 아닌거같음 [5] ANR 2025.06.12 212 0 채권 많이열었다 [6] Sinistra_ 2025.06.12 136 0 이글에 달아야 하는 무장목록 성능좋은아리스 2025.06.12 120 1 🖼️짤/클립 우리 댕댕이들 팀킬도한대 땡땡이가키 2025.06.12 110 0 아크독 써봤는데 낫배드임 [1] pairei 2025.06.12 199 1 🖼️짤/클립 시발 이걸 낚아채간다고 슈리커 씹련이ㅋㅋㅋㅋ [15] 땡땡이가키 2025.06.12 165 4 신규 채권이라더 나옴? [4] ㅇㅇ 2025.06.12 91 0 버그는 할때마다 너무 힘드네 땡땡이가키 2025.06.12 40 0 아크 가드독 이거 팀킬 머신이내 [6] 울트라멘 2025.06.12 173 0 아크 유탄이 사기라던 외국 헬다이버 [7]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2 238 0 창작 낙서 찌익 [8] Jaeger 2025.06.12 445 17 질문 아크유탄 센거 맞음? [5] noreply 2025.06.12 159 0 렐건 미쳤노 ㅋㅋ [17] 성능좋은아리스 2025.06.12 148 0 페네가 진짜 극한의 물총임 [3] Akalive 2025.06.12 225 0 아크수류탄 데미지 0임? [6] 레몬소다맛 2025.06.12 177 0 내가볼땐 또 지들끼리 말이 안통한거같음 [3] 베스티고어 2025.06.12 214 4 난 신채권 주무기가 유탄발사기랑 어울릴거 같은데 이카니티 2025.06.12 70 0 공략/정보 아크 수류탄 실험 [4] 뭐멍이 2025.06.12 324 0 아니 유탄쏘는데 내앞으로가지말라고 마셔냠 2025.06.12 65 0 남부 아크 유탄은 좀 애매하네 [8]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2 171 0 아크수류탄 딜 자체가 없다면 트롤링용으로 들긴할듯 ㅋㅋ [3] enlxmfflsdis 2025.06.12 118 0 헬망호 동부 서부 가는 2사이클 망호 [마감] [14] Sinistra_ 2025.06.12 92 0 으 드디어 아크 수류탄 얻었따 [3] 뭐멍이 2025.06.12 98 1 솔직히 주무기 평가가 미묘한 이유는 [6] 백발덕후 2025.06.12 284 0 오리지널 유탄발사기도 나름 좋은편이긴해 [5] enlxmfflsdis 2025.06.12 153 0 질문 이번 채권 주무기 [21] 벌레 2025.06.12 241 0 왜 채권 반응이 나쁘지 않지 [4] 프롸 2025.06.12 190 0 아크유탄은 마약이야 [3] ANR 2025.06.12 151 0 이럽터 커스터마이즈 패턴 응기잇 2025.06.12 113 0 생각보다 주무기 괜찮지 않나? [21] 이카니티 2025.06.12 178 0 주무기 이거 2배율은 달아야 편하네 [10] 땡땡이가키 2025.06.12 139 0 버그만 너무 주구장창 한 건가... [5] R_Grey 2025.06.12 84 0 이번 채권은 성공이라고 볼 수 있을까 [20]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2 216 0 아크유탄 최후의 양심 [4] Akalive 2025.06.12 157 1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12 21:1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