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버그만 너무 주구장창 한 건가... R_Grey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83 작성일 2025-06-12 16:10:15 https://arca.live/b/helldivers2/139452629 150렙 할배가 오도10단에서 5데스를 하는 추태를...반성하고 오도 정진해야겠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글쓰기 dlcwolf 2025-06-12 16:10:53 답글 R_Grey 2025-06-12 16:11:56 답글 요새 다가가자마자 개같이 교란기 걸려서 폭격도 못 들어가는 오도짜세기합방어 펼쳐보기▼ dlcwolf 2025-06-12 16:13:20 답글 10단 솔플하는 사람들 보면 존경스러움… 난 데스 적립하다 증원 바닥나서 나가리되는데 펼쳐보기▼ R_Grey 2025-06-12 16:16:07 답글 이건 나도 놀라움 ㅋㅋ 나는 팀원 지원하는 협동전선에 진심인 스타일이라 솔플노데스 이런 꿈의 플레이는 시도도 안해봄 펼쳐보기▼ 땡땡이가키 2025-06-12 16:31:49 답글 꼬이면 8데스도 하는게 겜인데 뭐 그럴수 잇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크 가드독 이거 팀킬 머신이내 [6] 울트라멘 2025.06.12 173 0 아크 유탄이 사기라던 외국 헬다이버 [7]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2 238 0 창작 낙서 찌익 [8] Jaeger 2025.06.12 445 17 질문 아크유탄 센거 맞음? [5] noreply 2025.06.12 159 0 렐건 미쳤노 ㅋㅋ [17] 성능좋은아리스 2025.06.12 148 0 페네가 진짜 극한의 물총임 [3] Akalive 2025.06.12 225 0 아크수류탄 데미지 0임? [6] 레몬소다맛 2025.06.12 177 0 내가볼땐 또 지들끼리 말이 안통한거같음 [3] 베스티고어 2025.06.12 214 4 난 신채권 주무기가 유탄발사기랑 어울릴거 같은데 이카니티 2025.06.12 70 0 공략/정보 아크 수류탄 실험 [4] 뭐멍이 2025.06.12 323 0 아니 유탄쏘는데 내앞으로가지말라고 마셔냠 2025.06.12 65 0 남부 아크 유탄은 좀 애매하네 [8]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2 171 0 아크수류탄 딜 자체가 없다면 트롤링용으로 들긴할듯 ㅋㅋ [3] enlxmfflsdis 2025.06.12 118 0 헬망호 동부 서부 가는 2사이클 망호 [마감] [14] Sinistra_ 2025.06.12 92 0 으 드디어 아크 수류탄 얻었따 [3] 뭐멍이 2025.06.12 98 1 솔직히 주무기 평가가 미묘한 이유는 [6] 백발덕후 2025.06.12 283 0 오리지널 유탄발사기도 나름 좋은편이긴해 [5] enlxmfflsdis 2025.06.12 153 0 질문 이번 채권 주무기 [21] 벌레 2025.06.12 241 0 왜 채권 반응이 나쁘지 않지 [4] 프롸 2025.06.12 189 0 아크유탄은 마약이야 [3] ANR 2025.06.12 151 0 이럽터 커스터마이즈 패턴 응기잇 2025.06.12 113 0 생각보다 주무기 괜찮지 않나? [21] 이카니티 2025.06.12 178 0 주무기 이거 2배율은 달아야 편하네 [10] 땡땡이가키 2025.06.12 139 0 버그만 너무 주구장창 한 건가... [5] R_Grey 2025.06.12 83 0 이번 채권은 성공이라고 볼 수 있을까 [20]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2 216 0 아크유탄 최후의 양심 [4] Akalive 2025.06.12 157 1 아크 테르밋 후기 [11] boll 2025.06.12 203 0 그냥 이번 신규채권이 좋은것도 있는데 [6] enlxmfflsdis 2025.06.12 144 0 벌써 아크유탄 육각형 로드아웃 뚝딱 하나 나옴 [6] Akalive 2025.06.12 212 0 헬망호 슈크런 [펑] 대나 2025.06.12 45 0 근데 아크 유탄은 너프할 건덕지도 좀 그래 [13] 이카니티 2025.06.12 161 0 신규 채권 무기 평가 [26] 레오파르트2AX 2025.06.12 440 3 제에발 아크유탄은 내버려둬주세요 시발 [4] enlxmfflsdis 2025.06.12 101 0 아크 유탄 그렇게 맛있어?? [8] 뼈목걸이 2025.06.12 162 0 솔직히 아크 수류탄은 진짜 희생한 댓가가 존나큼 [2] enlxmfflsdis 2025.06.12 137 0 아크유탄 쌘이유 뇌피셜추측 [10] Akalive 2025.06.12 197 1 제발 아크 유탄 너프 안했으면 좋겠다 [24] 이카니티 2025.06.12 174 1 근데 주무기 확장탄창 없었지? [8] enlxmfflsdis 2025.06.12 92 0 생각해보면 신채권 주무기는 경직률좀 높여줬으면 좋겠음 [14] enlxmfflsdis 2025.06.12 93 0 아크유탄발사기는 블아 마약하던애 생각나더라 [16] enlxmfflsdis 2025.06.12 178 0 아니 무친게임 같으니라고... [5] 셰이드 2025.06.12 110 0 헬망호 아무데나 가는 망호 마감 [1] Noah 2025.06.12 47 0 사실 진짜 안좋은 무기는 언급도 없다는데 [11]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2 147 0 퍼시파이어 배율 달았음 나그거없는데 2025.06.12 222 0 근데 아크 테르밋은 어떰 [2] 프롸 2025.06.12 94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5-06-12 1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