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안한 자기네 탓이지 굳이 유저의 즐거움을 박탈하려는 스웨덴식 밥안줌좀 그만했으면.
애초에 이거 탄성비가 막 대단하다도 아니고, 대전차가 된다 도르이지 이것만 쏘고 있을 시간은 없잖어.
장전도 오지게 긴데.
테스트 안한 자기네 탓이지 굳이 유저의 즐거움을 박탈하려는 스웨덴식 밥안줌좀 그만했으면.
애초에 이거 탄성비가 막 대단하다도 아니고, 대전차가 된다 도르이지 이것만 쏘고 있을 시간은 없잖어.
장전도 오지게 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