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단 성능 말도 안되게 좋음 타이탄 대가리 다섯방이 정확히 머리 한가운데가 아니라 얼추 머리 다섯 방이면 걍 담궈버림
범위도 좋고 무엇보다 기절효과 덕에 일격사 못 시킬경우 대비를 할 수 있고 이럽터나 세너터랑도 궁합 좋은 것 같음

단점으로는 핸들링이 느리다는 것과 지근거리에서 터지면 나도 한 방이라 난전에서 쓰기 어렵다는 것+ 재장전이 엄청 느리다는 거임
간혹 이럽터 비산탄에 머리 뚫리고 의문사 당하듯이 이 거리에서? 싶은데 폭발 아크 맞고 뒤지는 경우 좀 있었음 이건 내가 미숙해서 그런걸 수도 있으니 그렇다 치고 대충 결론은 혼자서 큰 육각형을 만들어서 좋은데 난전대비 빌드는 넣어주는게 좋을 것 같음 도망치며서 재장전 할 시간 벌어줄 센트리나 가드독 같은 것도 좋을 것 같음

이건 걍 기분 좋아서 넣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