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와 님들 이오리허벅지1일100핥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1 조회수 132 작성일 2025-06-12 14:05:59 https://arca.live/b/helldivers2/139441289 SG225? 브레이커?샷건 첨 썼는데 취향임... 나중에 다른 무기들 쓰면 바뀌겠지만그 전까지 이거 쓸 듯...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1] 글쓰기 ㅇㅇ 2025-06-12 14:06:38 답글 이오리허벅지1일100핥음 2025-06-12 14:12:18 답글 츠루마키마키 2025-06-12 14:06:54 답글 이오리허벅지1일100핥음 2025-06-12 14:12:25 답글 Temeraire 2025-06-12 14:07:56 답글 이오리허벅지1일100핥음 2025-06-12 14:12:48 답글 첫번째_수호자 2025-06-12 14:08:25 답글 이놈 인센디어리 쓰면 좋아 죽을거 같네 ㅋㅋ 펼쳐보기▼ 이오리허벅지1일100핥음 2025-06-12 14:12:58 답글 첫번째_수호자 2025-06-12 14:13:35 답글 "화염탄을 쏘는 브레이커" 솔깃하지않나? 펼쳐보기▼ 고양이란마리야 2025-06-12 14:08:44 답글 그 총은 나중에 10단가도 쓰는사람들은 자주 써 펼쳐보기▼ 이오리허벅지1일100핥음 2025-06-12 14:13:19 답글 탱크보이 2025-06-12 14:09:13 답글 그거 풀초크로 업그레이드 하면 진짜 좋아짐 펼쳐보기▼ 이오리허벅지1일100핥음 2025-06-12 14:13:29 답글 챠라챱챱 2025-06-12 14:09:49 답글 브레이커 외엔 다 ㅈㅂ신이던 시절이 있었지... 아련 펼쳐보기▼ 이오리허벅지1일100핥음 2025-06-12 14:13:35 답글 셰이드 2025-06-12 14:13:06 답글 이자식 브인센 해금하는 순간 극락가겠네 펼쳐보기▼ 이오리허벅지1일100핥음 2025-06-12 14:13:49 답글 셰이드 2025-06-12 14:15:50 답글 일단 무기들 중에 버그라던가 다른 이유로 덜 들어온 것도 있는데 브레이커 스프레이 앤 프레이는 덕빌 초크 달려있어서 가로로 퍼지면 뭐지? 할껀데 이건 초크 특성상 가로로 탄퍼지게 해주는거라 브레이커마다 다른데 하프랑 풀초크 달면 너는 이미 쏘면서 화력에 매우 만족할꺼임 ㅇㅇ 펼쳐보기▼ dlcwolf 2025-06-12 14:14:53 답글 이제 드럼탄창을 달아보자 펼쳐보기▼ 이오리허벅지1일100핥음 2025-06-12 14:19:21 답글 Wear 2025-06-12 14:46:41 답글 연발샷건의 낭만이 있지 암 성능도 있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니 무친게임 같으니라고... [5] 셰이드 2025.06.12 109 0 헬망호 아무데나 가는 망호 마감 [1] Noah 2025.06.12 47 0 사실 진짜 안좋은 무기는 언급도 없다는데 [11]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2 146 0 퍼시파이어 배율 달았음 나그거없는데 2025.06.12 222 0 근데 아크 테르밋은 어떰 [2] 프롸 2025.06.12 93 0 신주무기 커마할때마다 팅기네 밀탱크 2025.06.12 40 0 아크유탄이 꽤나 쓸만하고 생긴 것도 멋있고... [1] pairei 2025.06.12 75 0 아크 유탄이 생각보다 중대형 적들을 잘잡나보네 [1] 프롸 2025.06.12 89 0 감정표현으로 뻘짓하기 [13] 이게말이야마리야 2025.06.12 157 2 오늘 처음 써본 아크유탄 리뷰 [12] 요양원대변먹는자 2025.06.12 211 1 한국인은 절대로 사용 못하는 무기조합 [18] 첫번째_수호자 2025.06.12 329 0 이번년도 최고의 바부짓 [1] twisted_noob 2025.06.12 66 0 아직 못해봤는데 아크유탄에 장전갑 적용됨? [4] 프롸 2025.06.12 127 0 거대도시 버그 고가치의 실태 [2] 헨리 2025.06.12 127 1 아크 유탄은 한줄기가 아니고 블리처 계열인가 [3] 아이헤 2025.06.12 84 0 의장대채권을 살까 경찰채권을 살까 [7] ㅂㄹㅂㄹ 2025.06.12 107 0 아크 유탄이 바로 내가 찾던 무기구나 [12]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2 161 0 헬망호 We Are The LAW 4/4 [6] TKLee 2025.06.12 78 0 🖼️짤/클립 seaf 애들 가만히 보고 있으면 뭔가 귀여움 [2] pairei 2025.06.12 141 0 아크유탄 쌘데 유도는 뭔가 좀.. [15] 레인포테이토 2025.06.12 148 0 진짜 플래시는 당할때마다 기분 족같구나 [7] 뼈목걸이 2025.06.12 142 0 퍼시파이어는 럭???키 K2 인것같음 [3] Magister 2025.06.12 179 0 슈퍼시민=X 요양원대변먹는자 2025.06.12 101 0 와 님들 [21] 이오리허벅지1일100핥음 2025.06.12 132 0 아크유탄 너프먹을거같지않음? [14] Not 2025.06.12 187 0 호.. 유저들이 이 무기를 마음에 들어한다고? [8] 고양이를입에넣어 2025.06.12 156 0 헬망호 야간조 서부 헬망호 [펑] [11] PIXY 2025.06.12 92 0 에스크레이터 이거 너프 먹을까? [17] 첫번째_수호자 2025.06.12 158 0 아크유탄 굴 못깨는건 좀 짜치네 [4] Magister 2025.06.12 98 0 오도 10단 솔플 성공했다!!! [15] 제과제빵 2025.06.12 331 10 🖼️짤/클립 아크유탄 사용법은 이게 제일 직관적일듯ㅋㅋㅋ [12] ㅌㅅㅁ 2025.06.12 243 0 질문 공략보고 모드 수리 시도했는데 마지막에 세이브가 안되네... [5] ㅇㅇ 2025.06.12 140 0 헬망호 아무데나 가는 망호 마감 [5] Noah 2025.06.12 67 0 콘솔 유저인데 자이로를 켜야 하나 [5] 고양이를입에넣어 2025.06.12 67 0 패널티 안보고 내려간자의 최후ㅋㅋㅋ [10] ㅌㅅㅁ 2025.06.12 204 1 이제 날 [29] Higurashi_Kagome 2025.06.12 485 16 퍼시파이어 4배율다니 일루전에서 꽤 쓸만하네 [17] ㅌㅅㅁ 2025.06.12 142 1 어디서 많이 본 색감 [3] Judicar 2025.06.12 116 0 근접 무기 쓸거면 오비완빙의시켜줘야 ㅇㅇ 2025.06.12 79 0 아크독 그럼 과열없나 [2] enlxmfflsdis 2025.06.12 81 0 채권 하나 열건데 민주주의답게 열겠읍니다 [6] 베스티고어 2025.06.12 106 0 제트여단 출신 데바 [2] 국황변 2025.06.12 64 0 이번 권총이 낭만은 챙겼는데 성능은 영 별로네 [6]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2 117 0 밥먹고 씻고 망호 파야징! [8] 뭐멍이 2025.06.12 57 0 공방에서 만난 아크독 후기 [5] boll 2025.06.12 166 1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12 15:1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