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새키 옆에 절대 가지마셈


진짜 사정없이 다 튀겨버린다.  시민도 다 죽어나가고 헬다이버도 다 죽어나감


몇번 죽으니까 아군들이 아크독 든 사람 옆에 자체를 안가더라 ㅋㅋㅋㅋㅋ


심지어 아크독 든사람  아크갑옷 안입어서 자기 자신의 아크독에 지지고 뒤지는거 까지 완벽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