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인진 모르겠지만 타이탄을 조온나게 잘잡음
차저같은애들도 대충쏘면 기절먹음
근데 장전 존나 느리고 굴못까서 쫄몹상대하는건 일반유탄이 나은듯
진짜 한땀한땀 재장전하는것만 아니였어도 개사기였을거같은데

왜인진 모르겠지만 타이탄을 조온나게 잘잡음
차저같은애들도 대충쏘면 기절먹음
근데 장전 존나 느리고 굴못까서 쫄몹상대하는건 일반유탄이 나은듯
진짜 한땀한땀 재장전하는것만 아니였어도 개사기였을거같은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