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근데 퍼시파이어는 생긴게 ㄹㅇ 블아총처럼 생김 ㅋㅋ enlxmfflsdis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72 작성일 2025-06-12 13:11:47 https://arca.live/b/helldivers2/139435688 이거 총열만 줄이고 권총탄 쓰면 우유카가 쓰는 MCX잖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글쓰기 스윗리버테에엥 2025-06-12 13:12:47 답글 조준경만 바꾸면 시로코총같음 펼쳐보기▼ R_Grey 2025-06-12 13:12:48 답글 이 색은 시로코네 556같네 펼쳐보기▼ sTemp 2025-06-12 13:13:09 답글 하얀색으로 칠해놓으니까 시로코 전무같이 생겼네 펼쳐보기▼ Temeraire 2025-06-12 13:13:56 답글 처음 봤을 때 SIG 556 생각나더라 펼쳐보기▼ ㅇㅇ 2025-06-12 13:22:16 답글 리싱스키 2025-06-12 13:23:51 답글 하얀칠 하니까 딱 시로코총 생각나더라 ㅋㅋ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2 13:24:52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에스크레이터 이거 너프 먹을까? [17] 첫번째_수호자 2025.06.12 158 0 아크유탄 굴 못깨는건 좀 짜치네 [4] Magister 2025.06.12 98 0 오도 10단 솔플 성공했다!!! [15] 제과제빵 2025.06.12 331 10 🖼️짤/클립 아크유탄 사용법은 이게 제일 직관적일듯ㅋㅋㅋ [12] ㅌㅅㅁ 2025.06.12 242 0 질문 공략보고 모드 수리 시도했는데 마지막에 세이브가 안되네... [5] ㅇㅇ 2025.06.12 140 0 헬망호 아무데나 가는 망호 마감 [5] Noah 2025.06.12 67 0 콘솔 유저인데 자이로를 켜야 하나 [5] 고양이를입에넣어 2025.06.12 67 0 패널티 안보고 내려간자의 최후ㅋㅋㅋ [10] ㅌㅅㅁ 2025.06.12 204 1 이제 날 [29] Higurashi_Kagome 2025.06.12 484 16 퍼시파이어 4배율다니 일루전에서 꽤 쓸만하네 [17] ㅌㅅㅁ 2025.06.12 141 1 어디서 많이 본 색감 [3] Judicar 2025.06.12 116 0 근접 무기 쓸거면 오비완빙의시켜줘야 ㅇㅇ 2025.06.12 78 0 아크독 그럼 과열없나 [2] enlxmfflsdis 2025.06.12 81 0 채권 하나 열건데 민주주의답게 열겠읍니다 [6] 베스티고어 2025.06.12 105 0 제트여단 출신 데바 [2] 국황변 2025.06.12 63 0 이번 권총이 낭만은 챙겼는데 성능은 영 별로네 [6]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2 117 0 밥먹고 씻고 망호 파야징! [8] 뭐멍이 2025.06.12 56 0 공방에서 만난 아크독 후기 [5] boll 2025.06.12 165 1 🖼️짤/클립 개추크레용 [5] 챠라챱챱 2025.06.12 194 8 '대전차 유탄' [8] SA_DU 2025.06.12 143 3 오하요? 오니짱 [8] 미폭공폭 2025.06.12 119 0 새 주무기 오도에서 뭔가뭔가네 [8] 땡땡이가키 2025.06.12 114 0 🖼️짤/클립 지못미 친구야 [1] ㅇㅇ 2025.06.12 49 0 근데 퍼시파이어는 생긴게 ㄹㅇ 블아총처럼 생김 ㅋㅋ [7] enlxmfflsdis 2025.06.12 172 0 표지사기 시발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미폭공폭 2025.06.12 202 0 챈 1호냐?? [38] 스윗리버테에엥 2025.06.12 473 15 그래도 이번 채권은 병신소리 안듣고 넘어가네 [13] enlxmfflsdis 2025.06.12 152 0 신규 유탄 장단이 있긴하네 [9] enlxmfflsdis 2025.06.12 147 0 🖼️짤/클립 아크유탄 진짜 재밌네 [3] Temeraire 2025.06.12 120 0 버그 박격단은 갱생불가인가 [12]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2 139 0 아 [5] 이오리허벅지1일100핥음 2025.06.12 74 1 (용량) 아크류탄 서부10 테스트 [8] ㅇㅇ 2025.06.12 133 0 아크유탄 ㅈㄴ 재밌는데? Wear 2025.06.12 65 0 아크유탄 장전이 느린게아쉽네 [2] 마셔냠 2025.06.12 77 0 헬망호 강하하고 싶어지는 망호 4/4 막암 [6] pairei 2025.06.12 52 0 아크유탄 개쌘데? Akalive 2025.06.12 61 0 오늘 버그전 어이없는 장면ㅋㅋㅋㅋㅋ [2] boll 2025.06.12 125 1 공략/정보 아크단 출격! 신규 채권 업데이트 - 헬다이버즈2 최신 소식/정보 번역&요약본 (2025.06.12) [18] sTemp 2025.06.12 426 6 아 ㅋㅋ 슈크 안 모아놓으니까 채권 재밌게 나왔다네 [1] 야근분충 2025.06.12 57 0 이번 채권 컨셉은 경찰인가? [4] 네몬레이드 2025.06.12 85 0 뉴비 첫 샷건 샀어! [21] 이오리허벅지1일100핥음 2025.06.12 572 20 근데 가슴부위 데미지 저항력이라는것은 [6] 챠라챱챱 2025.06.12 92 0 공략/정보 이번 스토어 신규 무기랑 방어구 모티브 원본 N붕첩자 2025.06.12 208 2 아크유탄 쓰다보니 단점이 있네 [2] boll 2025.06.12 100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12 13:5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