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유탄 있어봐야 쓸모가 없네 ㅋㅋㅋㅋㅋ
아니 튀겨진다고 ㅋㅋㅋㅋ
잡몹정리 얼텀쓰는게 더 빠르다고ㅓ!!!!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우리 멍무이는 바보가 된게 마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58
작성일
댓글
[0]
글쓰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설마 레딧애들 근들갑으로 이거 하향먹여야 한다는거 아니겠지
[4]
119
0
호킹포 탄채로 들고있는 무기 써지는 좆버그 있음
[2]
69
0
신규 무기 개인적인 평가
[2]
220
1
버어그 걸렸다
[2]
72
0
이번 채권 살까 말까 고민되는게
[11]
116
0
아크유탄 자살이 심한데.
[4]
133
0
이번 채권도 나가린가
[4]
181
0
좀 전에 망호 들어오려다 추방당하신 분 미안합니다...
[3]
105
0
선발대 이번 채권 어때
[9]
124
0
아크유탄 의외로 하베스터 잘잡네
[7]
134
0
(권한 없음)
이 개똥쓰레기겜 제일 삭제마려울 때
[9]
223
-1
근데 퍼시파이어 사용감 자체는 엄청쾌적함ㅋㅋ
[3]
161
0
슬슬 오도마톤 오도캐논으로 갈아타야하나
[9]
103
0
헬망호
벌레 찢고 죽인다 헬망호 지금바로 탑승하기(완)
[8]
69
0
아크유탄 진짜 그냥 아크건처럼 쓰는게 맞는거같음
[4]
174
0
헬망호
무사고 26일차 망호 [마감]
[8]
86
0
퍼시파이어 많이 약함
[7]
255
0
푸시파이어 ㄷㄷ
[1]
124
0
이야... 이건 생각도 못했네 ㅋㅋㅋㅋㅋㅋ
[14]
214
1
헬망호
무사고 26일차 망호 [마감]
[13]
75
0
신 보조무기 총 써봤는데 약간 애매하네
[7]
180
0
이번 신규 돌격소총 모티브
[1]
180
0
우리 멍무이는 바보가 된게 마따
59
0
권총부터 사야하나
53
0
공략/정보
신규 권총 기믹?
[3]
381
0
퍼시파이어가 데미지는 낮아도 스토커 알파커멘더 상대로는 너무 좋네
[3]
122
0
아크유탄 약점 사격 가능한듯?
[4]
133
0
겜 갑자기 ㅈㄴ 튕기네
45
0
헬망호
신규 채권 출시 망호 [펑]
[11]
108
0
아크유탄 느낌이 아크랑 데미지 비슷한거같음
[5]
99
0
나만 증원 못하는 버그는 뭐야 ㅅㅂ
[2]
67
0
오도 아크유탄 괜찮은데?
[7]
171
0
아크유탄 장전속도 실화임?
[2]
143
0
퍼시파이어 들고 미션 뛰는대 경험치가 안들어온다?
[3]
97
0
아크 유탄 실전사용 영상
[13]
219
1
갑옷들 보면 늘 아쉬운점
[1]
115
0
아오 이런건 업뎃하고 휴가 가라고 ㅋㅋㅋ
[1]
188
0
아크유탄 상상이상으로 안좋네
[8]
172
0
퍼멜러랑 어느정도 비슷하겠네
[7]
142
0
씁 퍼시파이어 50뎀 40발....
[1]
132
0
공략/정보
슈퍼스토어 가격
[6]
340
0
와 이거 뭐임
[11]
201
0
퍼시파이어 개조목록
[18]
275
0
흠 패시브가 좋은듯 안좋은듯
[12]
2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