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시티 돌다가 죽었는데 팀원들이 증원 요청만 수십번 했는데 안살아남

근데 나머지 팀원은 증원 잘만됨


심지어 분대 전멸해서 자동 증원때도 나 빼고 다 살아나는데 이거 왕따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