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3명 알림수신 73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오도 아크유탄 괜찮은데? 기인두부깨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70 작성일 2025-06-12 09:44:53 수정일 2025-06-12 09:48:45 https://arca.live/b/helldivers2/139413466 암걸리는 장속 빼면 필드탄약 20발 보급팩 40발만땅 패트롤 잘지우는건 원판부터 그랬고 헐크랑 땅크 잘패는거 호감이네 ㅋㅋㅋ보급효율 돌아버려서 배낭 다른거 써도 될거같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글쓰기 아이헤 2025-06-12 09:45:41 답글 땅크도 잡아?? ㅋㅋㅋ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6-12 09:47:09 답글 잡힘 슈레더 측후면 4발인가 맞춤 터질걸 펼쳐보기▼ sTemp 2025-06-12 09:52:31 답글 생각보다 대전차 능력 괜찮은가보네? 펼쳐보기▼ 헨리 2025-06-12 10:01:14 답글 헐크는 눈알패는것보단 도탄시키거나 옆이나 밑으로 집어넣어서 방열판 팬다는 느낌같고, 땅크류도 뒤로 안돌면 위험 감수해야한다는점에서 오도는 아직 레일건들듯 펼쳐보기▼ 땡땡이가키 2025-06-12 10:10:06 답글 탱크 잡는다고?ㅅㅂ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기인두부깨기 2025-06-12 11:41:20 답글 정면에서 어나일 패니까 잡히던데 펼쳐보기▼ 땡땡이가키 2025-06-12 11:41:58 답글 ㄷㄷ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크유탄 의외로 하베스터 잘잡네 [7] 헨리 2025.06.12 134 0 (권한 없음) 이 개똥쓰레기겜 제일 삭제마려울 때 [9] Hellkachu 2025.06.12 223 -1 근데 퍼시파이어 사용감 자체는 엄청쾌적함ㅋㅋ [3] ㅌㅅㅁ 2025.06.12 161 0 슬슬 오도마톤 오도캐논으로 갈아타야하나 [9] 성능좋은아리스 2025.06.12 102 0 헬망호 벌레 찢고 죽인다 헬망호 지금바로 탑승하기(완) [8] Akalive 2025.06.12 68 0 아크유탄 진짜 그냥 아크건처럼 쓰는게 맞는거같음 [4] ㅌㅅㅁ 2025.06.12 173 0 헬망호 무사고 26일차 망호 [마감] [8] 유리병캐논 2025.06.12 85 0 퍼시파이어 많이 약함 [7] 고양이란마리야 2025.06.12 254 0 푸시파이어 ㄷㄷ [1] ㅇㅇ 2025.06.12 124 0 이야... 이건 생각도 못했네 ㅋㅋㅋㅋㅋㅋ [14] sTemp 2025.06.12 214 1 헬망호 무사고 26일차 망호 [마감] [13] 유리병캐논 2025.06.12 75 0 신 보조무기 총 써봤는데 약간 애매하네 [7] 아이헤 2025.06.12 179 0 이번 신규 돌격소총 모티브 [1] Rapier 2025.06.12 179 0 우리 멍무이는 바보가 된게 마따 ㅇㅇ 2025.06.12 58 0 권총부터 사야하나 이카니티 2025.06.12 53 0 공략/정보 신규 권총 기믹? [3] 뭐멍이 2025.06.12 381 0 퍼시파이어가 데미지는 낮아도 스토커 알파커멘더 상대로는 너무 좋네 [3] UUON 2025.06.12 121 0 아크유탄 약점 사격 가능한듯? [4] ㅇㅇ 2025.06.12 133 0 겜 갑자기 ㅈㄴ 튕기네 Wear 2025.06.12 45 0 헬망호 신규 채권 출시 망호 [펑] [11] PIXY 2025.06.12 108 0 아크유탄 느낌이 아크랑 데미지 비슷한거같음 [5] ㅌㅅㅁ 2025.06.12 99 0 나만 증원 못하는 버그는 뭐야 ㅅㅂ [2] Ntpty 2025.06.12 67 0 오도 아크유탄 괜찮은데? [7] 기인두부깨기 2025.06.12 170 0 아크유탄 장전속도 실화임? [2] ㅇㅇ 2025.06.12 143 0 퍼시파이어 들고 미션 뛰는대 경험치가 안들어온다? [3] 울트라멘 2025.06.12 97 0 아크 유탄 실전사용 영상 [13] 레오파르트2AX 2025.06.12 219 1 갑옷들 보면 늘 아쉬운점 [1] Dama 2025.06.12 114 0 아오 이런건 업뎃하고 휴가 가라고 ㅋㅋㅋ [1] 아이헤 2025.06.12 188 0 아크유탄 상상이상으로 안좋네 [8] 헨리 2025.06.12 172 0 퍼멜러랑 어느정도 비슷하겠네 [7] 아이헤 2025.06.12 142 0 씁 퍼시파이어 50뎀 40발.... [1] ㅌㅅㅁ 2025.06.12 132 0 공략/정보 슈퍼스토어 가격 [6] 마소키 2025.06.12 340 0 와 이거 뭐임 [11] 아이헤 2025.06.12 201 0 퍼시파이어 개조목록 [18] 레오파르트2AX 2025.06.12 274 0 흠 패시브가 좋은듯 안좋은듯 [12] 아이헤 2025.06.12 201 0 아무리 일을 대충한다지만 [24] 이게말이야마리야 2025.06.12 202 0 헬망호 아무데나 가는 망호 마감 [8] Noah 2025.06.12 94 0 공략/정보 슈스방어구 풀샷 [7] 기인두부깨기 2025.06.12 268 0 디 에스컬레이터 이거 그거네 [2] 레오파르트2AX 2025.06.12 111 0 신규갑 b-01이랑 모델링 돌려쓰고 있네 [1] Noah 2025.06.12 131 0 모드 터짐?? [3] 아르띠옴 2025.06.12 116 0 # HOTFIX 01.003.102 ** Fixes*** Fixed issues related to missions. [9] Refugia 2025.06.12 253 1 ㅋㅋㅋㅋㅋ [1] 아이헤 2025.06.12 117 0 헬망호 신규 채권 출시 망호 [4/4] [26] PIXY 2025.06.12 147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5-06-12 10: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