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면 착탄점 중심으로 아크가 사방으로 뻗어나가는데 

이게 딱히 전도되진 않음 함선모듈 1회 추가전도도 적용 안되는듯

아니면 함선모듈 받아서 이거일수도있고ㅋㅋㅋ

그래서 유탄처럼 바로 앞이나 정면을 맞추는게 아니라 

약간 뒤, 아니면 패트롤 정 중앙을 노려야 제일 효과가 좋은거같다



폭발도 말이 폭발이지 그냥 아크전도임 호버팩 점프높이도 그냥 짤없이 지져버리네


차저는 6발에 등딱지까지고 8~9발에 죽고

폭발부위 중심으로 일정 범위내에 있는 약점에 골고루 딜이 들어가는지 타이탄도 등딱지 한 10발 맞으니까

구토주머니 터져서 쿵쿵따밖에 못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