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딜 50임을 체감시켜주듯 하루종일 쏴야됨
탄창적은 퍼멜러 같은 느낌임
하이브가드 머리 쏴서 잡는데 한세월 걸림
연사력은 높은데 퍼멜러 보다 장탄수도 적어서
겜 내내 탄부족에 시달리게 됨
데미지 5~10 정도만 올려도 장전갑 입고 쓰면 아주 좋을거 같은데
지금은 에메하게 안좋은 느낌임
근데 연사력이 높고 반동이 크지 않다보니
쏘는 손맛은 매우 맛있는거 같음
손맛과 더불어 확실히 AR 느낌나는 외형이 아주 간지가 남
난 외형이랑 손맛 때메 딜 약해도 자주 들거 같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