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그전 쫄은 잘잡는데 유탄 탄두가 도탄되어 내 근처로 떨어지면 즉사확정
오도전 헐크 6방 잡는건 방열판에 아크전도되서 잡는건지 데바류 잡으라고 내놓은건 아닌거같고
일루는 아직 안해봄
버그전 쫄은 잘잡는데 유탄 탄두가 도탄되어 내 근처로 떨어지면 즉사확정
오도전 헐크 6방 잡는건 방열판에 아크전도되서 잡는건지 데바류 잡으라고 내놓은건 아닌거같고
일루는 아직 안해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