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탄을 쏘고 착탄된 위치에 블리처나 아크에서 나가는 번개줄기가 추가로 나오는 물건임
좀 거리있는거 쐈는데 내가 번개 맞고 죽은거보면
유탄 탄체 자체엔 대미지가 없고 여기서 나오는 번개줄기로 적을 타격하는거 같음
유탄이 터지면서 나오는 ems효과는 덤취급이고
바일스퓨어 2방 브루드 커맨더가 머리 1방인거보면 맞는거같아
유탄을 쏘고 착탄된 위치에 블리처나 아크에서 나가는 번개줄기가 추가로 나오는 물건임
좀 거리있는거 쐈는데 내가 번개 맞고 죽은거보면
유탄 탄체 자체엔 대미지가 없고 여기서 나오는 번개줄기로 적을 타격하는거 같음
유탄이 터지면서 나오는 ems효과는 덤취급이고
바일스퓨어 2방 브루드 커맨더가 머리 1방인거보면 맞는거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