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필 돌려쓰기를 해도 돌려쓰는 방어구가 많은 SC-30 그룹이냐고 ㅋㅋㅋㅋ
하반신만 돌려쓰기 하는 바람에 채권 들어가자마자 깜짝 놀랐네 엌ㅋㅋㅋㅋㅋㅋ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4명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이야... 이건 생각도 못했네 ㅋㅋㅋㅋㅋㅋ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213
작성일
댓글
[14]
글쓰기
ㅇㅇ
sTemp
냥이
sTemp
셰이드
sTemp
ㅇㅇ
sTemp
땡땡이가키
sTemp
레오파르트2AX
sTemp
레오파르트2AX
sTemp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신규 유탄 재장전 멍때리고 보게 된다
[6]
164
0
지옥폭탄 이거 맛도리네...
[6]
131
0
팩스 배빵 8
[12]
131
1
설마 레딧애들 근들갑으로 이거 하향먹여야 한다는거 아니겠지
[4]
119
0
호킹포 탄채로 들고있는 무기 써지는 좆버그 있음
[2]
69
0
신규 무기 개인적인 평가
[2]
220
1
버어그 걸렸다
[2]
72
0
이번 채권 살까 말까 고민되는게
[11]
116
0
아크유탄 자살이 심한데.
[4]
132
0
이번 채권도 나가린가
[4]
180
0
좀 전에 망호 들어오려다 추방당하신 분 미안합니다...
[3]
104
0
선발대 이번 채권 어때
[9]
124
0
아크유탄 의외로 하베스터 잘잡네
[7]
134
0
(권한 없음)
이 개똥쓰레기겜 제일 삭제마려울 때
[9]
223
-1
근데 퍼시파이어 사용감 자체는 엄청쾌적함ㅋㅋ
[3]
161
0
슬슬 오도마톤 오도캐논으로 갈아타야하나
[9]
102
0
헬망호
벌레 찢고 죽인다 헬망호 지금바로 탑승하기(완)
[8]
68
0
아크유탄 진짜 그냥 아크건처럼 쓰는게 맞는거같음
[4]
173
0
헬망호
무사고 26일차 망호 [마감]
[8]
85
0
퍼시파이어 많이 약함
[7]
254
0
푸시파이어 ㄷㄷ
[1]
124
0
이야... 이건 생각도 못했네 ㅋㅋㅋㅋㅋㅋ
[14]
213
1
헬망호
무사고 26일차 망호 [마감]
[13]
74
0
신 보조무기 총 써봤는데 약간 애매하네
[7]
178
0
이번 신규 돌격소총 모티브
[1]
179
0
우리 멍무이는 바보가 된게 마따
58
0
권총부터 사야하나
52
0
공략/정보
신규 권총 기믹?
[3]
381
0
퍼시파이어가 데미지는 낮아도 스토커 알파커멘더 상대로는 너무 좋네
[3]
121
0
아크유탄 약점 사격 가능한듯?
[4]
132
0
겜 갑자기 ㅈㄴ 튕기네
44
0
헬망호
신규 채권 출시 망호 [펑]
[11]
108
0
아크유탄 느낌이 아크랑 데미지 비슷한거같음
[5]
99
0
나만 증원 못하는 버그는 뭐야 ㅅㅂ
[2]
66
0
오도 아크유탄 괜찮은데?
[7]
170
0
아크유탄 장전속도 실화임?
[2]
143
0
퍼시파이어 들고 미션 뛰는대 경험치가 안들어온다?
[3]
97
0
아크 유탄 실전사용 영상
[13]
219
1
갑옷들 보면 늘 아쉬운점
[1]
114
0
아오 이런건 업뎃하고 휴가 가라고 ㅋㅋㅋ
[1]
188
0
아크유탄 상상이상으로 안좋네
[8]
172
0
퍼멜러랑 어느정도 비슷하겠네
[7]
142
0
씁 퍼시파이어 50뎀 40발....
[1]
13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