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1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아니 일루는 왜 1편에 나오는 애들 다 나오는 각인데 신선파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51 작성일 2025-06-13 06:00:57 수정일 2025-06-13 06:01:12 https://arca.live/b/helldivers2/139494237 헬다 지원잼은 와 안나옴 시발전차 장갑차 타고 싶어요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글쓰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3 06:02:43 답글 1편 장비들도 좀 주면 좋겠다.. 펼쳐보기▼ 뭐멍이 2025-06-13 06:10:01 답글 핵 사일로를 내놔라아아 펼쳐보기▼ BlueScent 2025-06-13 06:11:01 답글 샴스님 제발 부디 저스티스 저스티스 한번 쓰게 해주세요 제발 MGX-42 REP 데몰리션 정말 부탁해봅니다 제발 제에발!!! 펼쳐보기▼ qtrz 2025-06-13 06:18:38 답글 응 휴가 갈꺼야 펼쳐보기▼ ㅇㅇ (121.170) 2025-06-13 06:21:14 삭제 수정 답글 헬다이버 장비도 더 업데이트 되지 않을까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13 06:45:52 답글 뭐 프레데터가 1편의 난이도 11인가? 부터 헌터들이 은신했으니까... 펼쳐보기▼ Akalive 2025-06-13 07:52:48 답글 13부터 스토커 은신 + 피통2배 + 둔화독 + 증원호출까지 달려있었음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13 07:54:08 답글 어떻게보면 나름대로 전작에 있었던 유닛이니 그럴수 있는데 그래도 은신상태로 공격은 안했던거 같은데 참... 펼쳐보기▼ Akalive 2025-06-13 07:56:33 답글 은신상태에서 침뱉었음 데미지가 지금 프레데터스토커처럼 안쌔서 체감이 안되는거지 이새끼들 갑자기 스윽 나타나서 퉤 하고 경보울려서 커맨더 + 베히모스 한무더기 스폰시키면 제트팩없이는 사망확정이었지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13 07:57:09 답글 생각해보면 회피막도 없고 제트팩도 없으면 콤보맞고 죽는거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짤/클립 안전거리 확보하라고 ㅋㅋㅋㅋ [6] 마셔냠 2025.06.13 131 1 🖼️짤/클립 고민 [7] 시체 2025.06.13 84 0 공략/정보 (짧) 아크독 이름이 왜 "가드 독" K-9일까? [8] 아름드리나무 2025.06.13 822 12 🖼️짤/클립 공폭=1반역자 [14] 마셔냠 2025.06.13 155 0 🖼️짤/클립 ㅋㅋ인간쉑ㅋㅋ [10] 마셔냠 2025.06.13 142 0 무반동을 별로 안썼네 [8] 땡땡이가키 2025.06.13 96 0 1편은 개초딩 vs 개초딩이었는데 [4] Akalive 2025.06.13 148 0 이판후기 [11] 땡땡이가키 2025.06.13 147 0 현재 갑옷픽률좀 조사하려고함 -투표종료- [85] 스윗리버테에엥 2025.06.13 389 2 투척단검 처음봄ㅋㅋㅋㅋ [14] 땡땡이가키 2025.06.13 233 1 불 가스 전기 [19] 청귤이 2025.06.13 121 0 하루나 모드도 나왔네 [22] 땡땡이가키 2025.06.13 263 2 와 근접무기 처음 써봤는데 [10] 발레리나노 2025.06.13 172 0 아크유탄 이거 타이탄 배빵 갈기는거 맞음? [7] 프롸 2025.06.13 171 0 헬망호 슈크-런 [마감] [11] 대나 2025.06.13 105 0 지금 서버 이상한건가? [1] 뭐멍이 2025.06.13 84 0 갤펌) 애헤 서포터팀이 피드백 잘 수렴하고 있긴함 [19] 스윗리버테에엥 2025.06.13 692 13 🖼️짤/클립 개발자가 게임을 잘했으면 좋겠어요! [20] 유리병캐논 2025.06.13 258 3 헬다이버 신음버그 [1] 프롸 2025.06.13 162 0 플래시몹까진 나름 그럴만했음 [12] Akalive 2025.06.13 171 1 아크유탄 ATAT 팩스 멍무이 [8] ㅇㅇ 2025.06.13 186 2 플레시몹과 레비아탄의 가장큰 문제점 [20] 이카니티 2025.06.13 384 1 아크 유탄 후기 [6] MK47 2025.06.13 185 0 아니 일루는 왜 1편에 나오는 애들 다 나오는 각인데 [10] 신선파스 2025.06.13 151 0 프데에서도 아크 유탄 쓸만하더라 [3]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3 95 0 아크유탄 6발인게 좀 아쉽긴 하더라 [1] 릴리 2025.06.13 83 0 네이팜 유탄도 내주면 안되나? [6] 이카니티 2025.06.13 100 0 소각대 아직도 안왔니 [18] 땡땡이가키 2025.06.13 95 0 프레데터로 다져진 실력은 어느전선을 가도 체감됨 [4] 릴리 2025.06.13 139 0 걍 프레데터는 체급 낮추면 안돼냐고... [9] enlxmfflsdis 2025.06.13 160 0 어설트 스트라이더는 제발 차징공격에 [11] enlxmfflsdis 2025.06.13 121 0 석궁 이거 마검이네 [16] DADF 2025.06.13 208 0 개인적으로 연구해본 아크유탄 빌드 당뇨핑 2025.06.13 92 0 나가기전 공방 한판에서 벌어진일 [14] 이게말이야마리야 2025.06.13 167 0 질문 혹시 아크독은 사용하기 어려운가요? [14] 지현쓰 2025.06.13 186 0 이제 나도 지옥폭탄 오우너 [5] 발레리나노 2025.06.13 119 2 🖼️짤/클립 아크 유탄이 진짜 만능이네 [9]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3 259 1 아크유탄 쌔긴한데.... 뭔가 직격한놈한태만 쌤 [30] ㅇㅇ 2025.06.13 283 0 헬다 400시간하면서 핵쟁이 본적이없네.. [4] 릴리 2025.06.13 108 0 어제 존나 웃겼던거 [4] 당뇨핑 2025.06.13 90 0 공략/정보 고난이도 적들의 문제점과 피드백 [42] 유리병캐논 2025.06.13 851 10 어우 아크유탄 팀킬 너무 많이 나오네... [14] 대나무빨대 2025.06.13 153 0 오늘은 레프리나 좀 올려볼까 [2] 땡땡이가키 2025.06.13 65 0 아크독이 강스트 쥐약인듯 [16] 레오파르트2AX 2025.06.13 180 1 유출) 일루 유출몹들 추가정보 [10] 스윗리버테에엥 2025.06.13 253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13 08:1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