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8명 알림수신 71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이판후기 땡땡이가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47 작성일 2025-06-13 07:50:40 https://arca.live/b/helldivers2/139503461 투척단검 시발 존나잘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글쓰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3 07:51:53 답글 원래 저거 들고 다니려면 기본 실력부터가 높아야해 ㅋㅋㅋ 펼쳐보기▼ 땡땡이가키 2025-06-13 07:52:47 답글 쥰내잘하더라 진자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13 07:54:43 답글 저 세팅으로 가는 자는 일단 챈 할배들처럼 기백을 숨기는자 일지도 모른다 펼쳐보기▼ 땡땡이가키 2025-06-13 08:00:53 답글 대놓고 개잘하더라 펼쳐보기▼ 아이헤 2025-06-13 07:55:02 답글 투단을 드는데는 이유가 있다 펼쳐보기▼ 땡땡이가키 2025-06-13 08:00:58 답글 뭐멍이 2025-06-13 07:58:59 답글 저거 그냥 개 고여서 즐겜하는거자나 펼쳐보기▼ 땡땡이가키 2025-06-13 08:01:03 답글 마셔냠 2025-06-13 07:58:59 답글 이상하게들고간다=미친놈일확률이높다 펼쳐보기▼ 땡땡이가키 2025-06-13 08:01:10 답글 저런거특 미친새끼마냥 잘함 펼쳐보기▼ 마셔냠 2025-06-13 08:06:33 답글 ㄹㅇㅋ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공방 얘들 잘하네 [11] Noah 2025.06.13 203 0 시발 안뒤지는게 ㅈㄴ 힘드네 진짜 [21] 땡땡이가키 2025.06.13 205 1 으으으아악 블리처! [7] 뭐멍이 2025.06.13 115 0 🖼️짤/클립 뭐 이새끼들이 피드백을 잘들어준다고 [11] ㅌㅅㅁ 2025.06.13 220 1 갑자기 왜이리 튕김현상이 일어나지 [2] 별림 2025.06.13 138 0 석궁 캔슬 같은거 없지? [14] 고양이란마리야 2025.06.13 173 0 근데 은근 샘플을 안줍는다 해야하나 [21] 전설찍기힘드네 2025.06.13 193 0 쉽지않구만 [4] 땡땡이가키 2025.06.13 63 0 니들이 10단에 어케있냐 [29] 땡땡이가키 2025.06.13 269 0 어째 망호에서 더 뒤지는 횟수가 많지 [16] 땡땡이가키 2025.06.13 110 0 아크독 무섭네 [12]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3 307 1 새 주무기 진짜 뭔가뭔가임 [26] 땡땡이가키 2025.06.13 267 0 역시 한번쯤 만들어야 재밌어 [27] 레오파르트2AX 2025.06.13 516 9 아크독 설명영상 가드독이랑 똑같았네 [16] 발레리나노 2025.06.13 160 0 지옥폭탄에 시민들 쓸려도 반역자 취급이네 [6] 벽속의고양이 2025.06.13 138 0 🖼️짤/클립 요즘 댕댕이가 존나웃기게 뒤짐 [10] 땡땡이가키 2025.06.13 166 0 🖼️짤/클립 안전거리 확보하라고 ㅋㅋㅋㅋ [6] 마셔냠 2025.06.13 131 1 🖼️짤/클립 고민 [7] 시체 2025.06.13 84 0 공략/정보 (짧) 아크독 이름이 왜 "가드 독" K-9일까? [8] 아름드리나무 2025.06.13 822 12 🖼️짤/클립 공폭=1반역자 [14] 마셔냠 2025.06.13 155 0 🖼️짤/클립 ㅋㅋ인간쉑ㅋㅋ [10] 마셔냠 2025.06.13 142 0 무반동을 별로 안썼네 [8] 땡땡이가키 2025.06.13 96 0 1편은 개초딩 vs 개초딩이었는데 [4] Akalive 2025.06.13 148 0 이판후기 [11] 땡땡이가키 2025.06.13 147 0 현재 갑옷픽률좀 조사하려고함 -투표종료- [85] 스윗리버테에엥 2025.06.13 389 2 투척단검 처음봄ㅋㅋㅋㅋ [14] 땡땡이가키 2025.06.13 233 1 불 가스 전기 [19] 청귤이 2025.06.13 121 0 하루나 모드도 나왔네 [22] 땡땡이가키 2025.06.13 263 2 와 근접무기 처음 써봤는데 [10] 발레리나노 2025.06.13 172 0 아크유탄 이거 타이탄 배빵 갈기는거 맞음? [7] 프롸 2025.06.13 171 0 헬망호 슈크-런 [마감] [11] 대나 2025.06.13 105 0 지금 서버 이상한건가? [1] 뭐멍이 2025.06.13 84 0 갤펌) 애헤 서포터팀이 피드백 잘 수렴하고 있긴함 [19] 스윗리버테에엥 2025.06.13 692 13 🖼️짤/클립 개발자가 게임을 잘했으면 좋겠어요! [20] 유리병캐논 2025.06.13 258 3 헬다이버 신음버그 [1] 프롸 2025.06.13 162 0 플래시몹까진 나름 그럴만했음 [12] Akalive 2025.06.13 171 1 아크유탄 ATAT 팩스 멍무이 [8] ㅇㅇ 2025.06.13 186 2 플레시몹과 레비아탄의 가장큰 문제점 [20] 이카니티 2025.06.13 384 1 아크 유탄 후기 [6] MK47 2025.06.13 185 0 아니 일루는 왜 1편에 나오는 애들 다 나오는 각인데 [10] 신선파스 2025.06.13 152 0 프데에서도 아크 유탄 쓸만하더라 [3]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3 95 0 아크유탄 6발인게 좀 아쉽긴 하더라 [1] 릴리 2025.06.13 83 0 네이팜 유탄도 내주면 안되나? [6] 이카니티 2025.06.13 100 0 소각대 아직도 안왔니 [18] 땡땡이가키 2025.06.13 95 0 프레데터로 다져진 실력은 어느전선을 가도 체감됨 [4] 릴리 2025.06.13 139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5-06-13 09: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