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9명 알림수신 71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짤/클립 뭐 이새끼들이 피드백을 잘들어준다고 ㅌㅅㅁ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220 작성일 2025-06-13 08:55:12 https://arca.live/b/helldivers2/139508939 귀하의 브라우저는 html5 video를 지원하지 않습니다.귀하의 브라우저는 html5 video를 지원하지 않습니다.우에엥 리바이어던이 개좃밥같아서 일루미닛이 너무쉬워요 라고 피드백넣은새끼 나한테 걸리면 뒤진다 시발아대체 뭘 피드백해야 이딴 괴물이 튀어나오는거임?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글쓰기 스윗리버테에엥 2025-06-13 08:57:42 답글 근딧 병신중 한명이 피드백 넣은듯 펼쳐보기▼ ㅌㅅㅁ 2025-06-13 09:02:12 답글 후 십새끼 나쁜말마렵네 펼쳐보기▼ ㅇㅇ 2025-06-13 09:00:30 답글 ㅋㅋㅋㅋ저거 어떻게 긴장감 유지를 위한 조치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고양이란마리야 2025-06-13 09:02:34 답글 핵권총도 누가 사기라고 건의 넣은 결과물인 것인가…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6-13 09:08:47 답글 그럴걸? 7단도는 찌질이들이 딸깍으로 보조목표 깨지니까 게임이 너무 쉬워요 한걸텐데 펼쳐보기▼ Rosmontis 2025-06-13 09:04:27 답글 저런거 건의하는 애들은 지는 10단 못깨는데 다른사람들 다 잘깨니까 질투나서 넣는거같음 ㅋㅋ 같이 못깨자고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6-13 09:09:19 답글 아니면 겜안분일수도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3 09:07:39 답글 셰이드 2025-06-13 09:16:49 답글 병신같은 피드백 넣어서 그럴꺼 같은데... 나도 오늘 피드백 버그 관련으로 좀 넣었는데 버그때문에 무기 야랄났던거 예시로 텐더라이저랑 이럽터하고 얼티메이텀 넣었는데 모르겠다 야발 펼쳐보기▼ 몹끌고다니는인간 2025-06-13 09:25:35 답글 리바이어던 나온거 확인되면 평범하게 달리면 사망함 ㅋㅋ 근데 리바이어던만 아니면 살짝 쉽긴한데 펼쳐보기▼ 교미의요정 2025-06-13 09:41:19 답글 민주주의란 다량의 의견 보다 하나의 개 조옷 같은 의견 하나도 들어 줄수도 있는 체계다..... 이 개 같은 민주주의!!!! 어서 없어져야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영알못이라 [14] 전설찍기힘드네 2025.06.13 135 0 🖼️짤/클립 아크유탄이 타이탄잡는속도 [9] 릴리 2025.06.13 218 1 40~50렙 중국인 있는 방이면 의심부터듬 [7] 발레리나노 2025.06.13 210 0 일반샘플 뒤지게 안모이네 [7] 성능좋은아리스 2025.06.13 124 0 아 메달 날먹좀 하고 싶다... [3] 대나무빨대 2025.06.13 95 0 헬망호 아무데나 가는 망호 마감 [3] Noah 2025.06.13 72 0 🖼️짤/클립 이글 기총쓸때 희열 [2] 도로기가삣삐 2025.06.13 134 2 smg좋아하는데 smg살만한거 추천좀 [10] ㅇㅇ (211.58) 2025.06.13 168 0 🖼️짤/클립 바일 타이탄: 뿅 [7] 안식의별 2025.06.13 145 1 왜 워커에다 공타쓰냐니 [8] 드나드나 2025.06.13 161 0 헬망호 프레데터 개극혐하는 허접의 아치리드 10단 망호 구인 [마감] [6] Dogg 2025.06.13 114 0 아크유탄 내가 생각했던거보다 별로네 [4] 프롸 2025.06.13 120 0 🖼️짤/클립 좀 이상한 슈퍼맨 [2] 도로기가삣삐 2025.06.13 101 0 🖼️짤/클립 벙커깡은 [5] 도로기가삣삐 2025.06.13 125 0 팀원이 근처에서 이럽터 쓸때 소리 잘들어보면 [8] ㅇㅇ 2025.06.13 171 0 🖼️짤/클립 레비아탄이 좆같은 이유 짤 [1] 도로기가삣삐 2025.06.13 151 2 🖼️짤/클립 도와주세요 일루미닛님 [6] 도로기가삣삐 2025.06.13 150 0 이럽터가 다시드니깐 진자 좋네 [6] 땡땡이가키 2025.06.13 115 0 할배지만 10단을 못하게 돼버렸어 [3] R_Grey 2025.06.13 111 0 공방 얘들 잘하네 [11] Noah 2025.06.13 204 0 시발 안뒤지는게 ㅈㄴ 힘드네 진짜 [21] 땡땡이가키 2025.06.13 206 1 으으으아악 블리처! [7] 뭐멍이 2025.06.13 116 0 🖼️짤/클립 뭐 이새끼들이 피드백을 잘들어준다고 [11] ㅌㅅㅁ 2025.06.13 220 1 갑자기 왜이리 튕김현상이 일어나지 [2] 별림 2025.06.13 138 0 석궁 캔슬 같은거 없지? [14] 고양이란마리야 2025.06.13 174 0 근데 은근 샘플을 안줍는다 해야하나 [21] 전설찍기힘드네 2025.06.13 193 0 쉽지않구만 [4] 땡땡이가키 2025.06.13 64 0 니들이 10단에 어케있냐 [29] 땡땡이가키 2025.06.13 270 0 어째 망호에서 더 뒤지는 횟수가 많지 [16] 땡땡이가키 2025.06.13 111 0 아크독 무섭네 [12]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3 307 1 새 주무기 진짜 뭔가뭔가임 [26] 땡땡이가키 2025.06.13 268 0 역시 한번쯤 만들어야 재밌어 [27] 레오파르트2AX 2025.06.13 517 9 아크독 설명영상 가드독이랑 똑같았네 [16] 발레리나노 2025.06.13 161 0 지옥폭탄에 시민들 쓸려도 반역자 취급이네 [6] 벽속의고양이 2025.06.13 139 0 🖼️짤/클립 요즘 댕댕이가 존나웃기게 뒤짐 [10] 땡땡이가키 2025.06.13 166 0 🖼️짤/클립 안전거리 확보하라고 ㅋㅋㅋㅋ [6] 마셔냠 2025.06.13 131 1 🖼️짤/클립 고민 [7] 시체 2025.06.13 84 0 공략/정보 (짧) 아크독 이름이 왜 "가드 독" K-9일까? [8] 아름드리나무 2025.06.13 822 12 🖼️짤/클립 공폭=1반역자 [14] 마셔냠 2025.06.13 155 0 🖼️짤/클립 ㅋㅋ인간쉑ㅋㅋ [10] 마셔냠 2025.06.13 142 0 무반동을 별로 안썼네 [8] 땡땡이가키 2025.06.13 96 0 1편은 개초딩 vs 개초딩이었는데 [4] Akalive 2025.06.13 148 0 이판후기 [11] 땡땡이가키 2025.06.13 148 0 현재 갑옷픽률좀 조사하려고함 -투표종료- [85] 스윗리버테에엥 2025.06.13 389 2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5-06-13 1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