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9명 알림수신 71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아크유탄 내가 생각했던거보다 별로네 프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19 작성일 2025-06-13 09:57:30 https://arca.live/b/helldivers2/139515918 다른건 다 좋은데 재장전 하나때문에ㅋㅋㅋ아니 데드아이급일 줄은 몰랐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글쓰기 도로기가삣삐 2025-06-13 10:00:38 답글 장전갑 입으면 장전속도는 안변하나? 펼쳐보기▼ 이게말이야마리야 2025-06-13 10:01:05 답글 장전갑은 주무기에만 해당된다는 펼쳐보기▼ 프롸 2025-06-13 10:01:20 답글 나도 장전갑 생각했는데 장전갑은 탄창개수만 전체무기 증가고 재장전 속도 증가는 주무기만 되더라고 펼쳐보기▼ 도로기가삣삐 2025-06-13 10:02:35 답글 아쉽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공략/정보 신규 채권 장비 상세 자료 [25] 유리병캐논 2025.06.13 465 4 너프할꺼면 리바이나 손대던가 ㅇㅇ 2025.06.13 102 0 난 자유의 학대 때 스피어들고 날라댕겼는데 ㅇㅇ 2025.06.13 109 0 갠적으로 아크유탄 너프해야할만할 성능까진 아닌거 같은게 [14] 이카니티 2025.06.13 168 0 스피어가 떡상하는 날이 올까 [10] boll 2025.06.13 139 1 헬망호 3세력 다 도는 망호 4/4 -감마비이임- [6] 스윗리버테에엥 2025.06.13 83 0 들어가자마자 추방하는 방 많아졌네 [3] 네몬레이드 2025.06.13 155 0 초거대 적 나오니깐 겜이 재미있네 [18] 발레리나노 2025.06.13 201 0 념글보고 설문조사했는데 구글번역잘됬나? Seodin 2025.06.13 75 1 투표결과 확인하고 피드백 넣었음 [28] 스윗리버테에엥 2025.06.13 186 2 가끔 함포 사격 스트라타젬 질투남 [1] 성능좋은아리스 2025.06.13 100 0 요즘 프레데터만 하니까 질려서 여유롭게 바닐라 동부나 하려 했는데 [3] 카모72 2025.06.13 109 0 영알못이라 [14] 전설찍기힘드네 2025.06.13 134 0 🖼️짤/클립 아크유탄이 타이탄잡는속도 [9] 릴리 2025.06.13 218 1 40~50렙 중국인 있는 방이면 의심부터듬 [7] 발레리나노 2025.06.13 209 0 일반샘플 뒤지게 안모이네 [7] 성능좋은아리스 2025.06.13 124 0 아 메달 날먹좀 하고 싶다... [3] 대나무빨대 2025.06.13 95 0 헬망호 아무데나 가는 망호 마감 [3] Noah 2025.06.13 72 0 🖼️짤/클립 이글 기총쓸때 희열 [2] 도로기가삣삐 2025.06.13 134 2 smg좋아하는데 smg살만한거 추천좀 [10] ㅇㅇ (211.58) 2025.06.13 168 0 🖼️짤/클립 바일 타이탄: 뿅 [7] 안식의별 2025.06.13 145 1 왜 워커에다 공타쓰냐니 [8] 드나드나 2025.06.13 160 0 헬망호 프레데터 개극혐하는 허접의 아치리드 10단 망호 구인 [마감] [6] Dogg 2025.06.13 114 0 아크유탄 내가 생각했던거보다 별로네 [4] 프롸 2025.06.13 120 0 🖼️짤/클립 좀 이상한 슈퍼맨 [2] 도로기가삣삐 2025.06.13 101 0 🖼️짤/클립 벙커깡은 [5] 도로기가삣삐 2025.06.13 125 0 팀원이 근처에서 이럽터 쓸때 소리 잘들어보면 [8] ㅇㅇ 2025.06.13 171 0 🖼️짤/클립 레비아탄이 좆같은 이유 짤 [1] 도로기가삣삐 2025.06.13 150 2 🖼️짤/클립 도와주세요 일루미닛님 [6] 도로기가삣삐 2025.06.13 149 0 이럽터가 다시드니깐 진자 좋네 [6] 땡땡이가키 2025.06.13 115 0 할배지만 10단을 못하게 돼버렸어 [3] R_Grey 2025.06.13 111 0 공방 얘들 잘하네 [11] Noah 2025.06.13 204 0 시발 안뒤지는게 ㅈㄴ 힘드네 진짜 [21] 땡땡이가키 2025.06.13 206 1 으으으아악 블리처! [7] 뭐멍이 2025.06.13 115 0 🖼️짤/클립 뭐 이새끼들이 피드백을 잘들어준다고 [11] ㅌㅅㅁ 2025.06.13 220 1 갑자기 왜이리 튕김현상이 일어나지 [2] 별림 2025.06.13 138 0 석궁 캔슬 같은거 없지? [14] 고양이란마리야 2025.06.13 174 0 근데 은근 샘플을 안줍는다 해야하나 [21] 전설찍기힘드네 2025.06.13 193 0 쉽지않구만 [4] 땡땡이가키 2025.06.13 64 0 니들이 10단에 어케있냐 [29] 땡땡이가키 2025.06.13 269 0 어째 망호에서 더 뒤지는 횟수가 많지 [16] 땡땡이가키 2025.06.13 111 0 아크독 무섭네 [12]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3 307 1 새 주무기 진짜 뭔가뭔가임 [26] 땡땡이가키 2025.06.13 268 0 역시 한번쯤 만들어야 재밌어 [27] 레오파르트2AX 2025.06.13 517 9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13 11:2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