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에발 한점에 다 박혀줘어!!
너 아크자나!!! 강스 유폭좀 시켜봐!! 왜 왜 어째서 방패에 박히는건데 나 미사일에 조준했자나아아!!!
방패 데바 방패를 들면 뭐해 일점사 못해서 5발 쏴도 안죽을때가 있는데 하아아아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