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9명 알림수신 71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아크독 무섭네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307 작성일 2025-06-13 08:31:16 https://arca.live/b/helldivers2/139506923 가드독 ai 거의 그대로 쓰는지 사선에 아군 있는지 확인 안하고 쏘던데 문제는 아크라서 사선에 있는 아군을 매우 높은 확률로 튀겨버리네아군과 적군 모두 제거하는 초고성능 오첩이구나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글쓰기 ㅇㅇ (118.218) 2025-06-13 08:32:42 삭제 수정 답글 아크갑 껴야겠지...?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3 08:33:47 답글 하지만 그 아군을 추방하면 갑옷도 마음대로에 아크 맞을 걱정을 안해도 되는걸..?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6-13 08:32:55 답글 그래서 다른 독들보다 수납 전개컨 잘해야됨 지금 아크독 꺼내도 아군이 안죽겠구나 하는 확신이 안설때 그냥 꺼내면 매우 높은 확률로 헬다이버 튀김 1인분 뚝딱임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3 08:34:39 답글 솔직히 혼자 다닐때는 괜찮을 것 같은데 근처에 아군이 있으면 좀 꺼내기 무서울 것 같더라. 특히 버그나 일루전에서는 적들이 붙다 보니까 그게 더 심한 것 같아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6-13 08:36:11 답글 *수정됨 그래서 난 ems 박격포랑 같이 들고감 깃발 세울때 이놈하고 아크 유탄 같이 들고 맨 앞에 서서 아크유탄 통통 하니까 아크독도 일 잘함 뒤에서 오는 적들은 다른사람 센트리가 알아서 잡아줬고 폭격 끝나고서 테슬라 타워 머얼리 깔아서 어그로 분산+ 중장갑 스턴용으로 썻음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3 08:38:15 답글 역시 이번 채권 무기들은 대부분 전방에 서는 편이 좋은 것 같네. 대부분 아군 오사가 심하지만 성능은 좋다보니 앞에 아군만 없으면 제성능 제대로 보여주는 것 같아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6-13 08:43:19 답글 동부에서 퍼시파이어 유탄권총 갑바자유 파이로테크 대전차지뢰 가스지뢰 아크유탄 아크독 요 세팅 꽤나 재밌었음 쪼매한놈들은 아크독이 알아서 튀겨주고 중형몹은 퍼시파이어로 멈추면 아크독이 튀겨주고 증원터지면 지뢰 2종 살포하고 유인해서 터트리기 대전차는 아크유탄 굴은 유탄권총이랑 파이로테크 미스 안나고 다쓰면 2개 남고 상급 11구까지 깔끔하게 처리가능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3 09:06:36 답글 아르띠옴 2025-06-13 10:32:19 답글 블리츠 아크에 아크독 전기광전사 간닷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3 15:51:33 답글 Koda_Rocky 2025-06-13 17:27:41 답글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3 17:33:24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smg좋아하는데 smg살만한거 추천좀 [10] ㅇㅇ (211.58) 2025.06.13 168 0 🖼️짤/클립 바일 타이탄: 뿅 [7] 안식의별 2025.06.13 145 1 왜 워커에다 공타쓰냐니 [8] 드나드나 2025.06.13 161 0 헬망호 프레데터 개극혐하는 허접의 아치리드 10단 망호 구인 [마감] [6] Dogg 2025.06.13 114 0 아크유탄 내가 생각했던거보다 별로네 [4] 프롸 2025.06.13 120 0 🖼️짤/클립 좀 이상한 슈퍼맨 [2] 도로기가삣삐 2025.06.13 101 0 🖼️짤/클립 벙커깡은 [5] 도로기가삣삐 2025.06.13 125 0 팀원이 근처에서 이럽터 쓸때 소리 잘들어보면 [8] ㅇㅇ 2025.06.13 171 0 🖼️짤/클립 레비아탄이 좆같은 이유 짤 [1] 도로기가삣삐 2025.06.13 151 2 🖼️짤/클립 도와주세요 일루미닛님 [6] 도로기가삣삐 2025.06.13 150 0 이럽터가 다시드니깐 진자 좋네 [6] 땡땡이가키 2025.06.13 116 0 할배지만 10단을 못하게 돼버렸어 [3] R_Grey 2025.06.13 111 0 공방 얘들 잘하네 [11] Noah 2025.06.13 204 0 시발 안뒤지는게 ㅈㄴ 힘드네 진짜 [21] 땡땡이가키 2025.06.13 206 1 으으으아악 블리처! [7] 뭐멍이 2025.06.13 116 0 🖼️짤/클립 뭐 이새끼들이 피드백을 잘들어준다고 [11] ㅌㅅㅁ 2025.06.13 221 1 갑자기 왜이리 튕김현상이 일어나지 [2] 별림 2025.06.13 139 0 석궁 캔슬 같은거 없지? [14] 고양이란마리야 2025.06.13 174 0 근데 은근 샘플을 안줍는다 해야하나 [21] 전설찍기힘드네 2025.06.13 193 0 쉽지않구만 [4] 땡땡이가키 2025.06.13 64 0 니들이 10단에 어케있냐 [29] 땡땡이가키 2025.06.13 270 0 어째 망호에서 더 뒤지는 횟수가 많지 [16] 땡땡이가키 2025.06.13 111 0 아크독 무섭네 [12]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3 308 1 새 주무기 진짜 뭔가뭔가임 [26] 땡땡이가키 2025.06.13 268 0 역시 한번쯤 만들어야 재밌어 [27] 레오파르트2AX 2025.06.13 517 9 아크독 설명영상 가드독이랑 똑같았네 [16] 발레리나노 2025.06.13 161 0 지옥폭탄에 시민들 쓸려도 반역자 취급이네 [6] 벽속의고양이 2025.06.13 139 0 🖼️짤/클립 요즘 댕댕이가 존나웃기게 뒤짐 [10] 땡땡이가키 2025.06.13 166 0 🖼️짤/클립 안전거리 확보하라고 ㅋㅋㅋㅋ [6] 마셔냠 2025.06.13 131 1 🖼️짤/클립 고민 [7] 시체 2025.06.13 84 0 공략/정보 (짧) 아크독 이름이 왜 "가드 독" K-9일까? [8] 아름드리나무 2025.06.13 822 12 🖼️짤/클립 공폭=1반역자 [14] 마셔냠 2025.06.13 155 0 🖼️짤/클립 ㅋㅋ인간쉑ㅋㅋ [10] 마셔냠 2025.06.13 142 0 무반동을 별로 안썼네 [8] 땡땡이가키 2025.06.13 96 0 1편은 개초딩 vs 개초딩이었는데 [4] Akalive 2025.06.13 148 0 이판후기 [11] 땡땡이가키 2025.06.13 148 0 현재 갑옷픽률좀 조사하려고함 -투표종료- [85] 스윗리버테에엥 2025.06.13 389 2 투척단검 처음봄ㅋㅋㅋㅋ [14] 땡땡이가키 2025.06.13 233 1 불 가스 전기 [19] 청귤이 2025.06.13 121 0 하루나 모드도 나왔네 [22] 땡땡이가키 2025.06.13 263 2 와 근접무기 처음 써봤는데 [10] 발레리나노 2025.06.13 172 0 아크유탄 이거 타이탄 배빵 갈기는거 맞음? [7] 프롸 2025.06.13 171 0 헬망호 슈크-런 [마감] [11] 대나 2025.06.13 105 0 지금 서버 이상한건가? [1] 뭐멍이 2025.06.13 84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13 10:04 +1 +2 +3 +4